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26

건강한 체중 감량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 이모저모 산야초 효소를 이용한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소 결핍 예방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의 장점중 하나인 영양소 결핍 없이 다이어트를 하는 것입니다. 오히려 독소나 노폐물은 배출시켜 주죠. 공복감 해소 공복감 해소 역시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다이어트시 공복감 해소가 가장 힘든데요. 그 힘든점을 말끔하게 해결해 준답니다.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 단점 하지만 단점도 존재합니다. 요요현상을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산야초 효소의 맛으로 인해 약간의 인내력도 필요합니다. 준비기간 산야초 효소는 3일의 준비기간이 필요한데요. 3일간 채소와 과일 위주의 식사를 하며 식사량은 평소보다 2/3가량 줄여서 합니다. 단식 전날엔 구충제, 변미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식기간 다.. 2016. 11. 30.
불면증 원인과 불면증에 좋은 방법 몸이 아무리 피곤하다고 해도 누워도 잠이 오지 않는 불면증. 불면증 원인과 불면증의 증상 개선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까 합니다. 생활패턴 문제 생활의 패턴이 갑자기 변하고 일상에 변화가 오면 불면증에 걸리게 되기도 합니다. 이런 변화중 잠자리의 변화는 더욱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잠자리를 가리는 분들의 경우 이불과 배게가 바뀌는 것만으로도 불면증이 올 수 있습니다. 정신적 스트레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정신적 스트레스는 특히나 더 심각합니다.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불면증이 지속되면서 우울증도 동반될 수 있으니 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 불면증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30분 정도 운동을 하며 나중에는 점차적으로 시간을 늘려가면 됩니다.. 2016. 11. 29.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는 해바라기씨 효능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는 견과류인 해바라기씨는 크기는 작지만 영양덩어리라고 할 정도로 영양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평소 꾸준하게 섭취하면 좋은 해바라기씨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바라기씨 효능 빈혈치료 빈혈개선에 해바라기씨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이유는 바로 엽산이죠. 해바라기씨에는 엽산이 풍부하다고 하는군요. 피부미용 해바라기씨가 피부미용에 좋다니, 놀라워요! 해바라기씨를 꾸준하게 섭취하게 되면 여드름, 뾰루지 예방에 좋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냉증 치료 평소에 손발 찬 분들, 수족냉증이라고 하죠. 이런 분들은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몸이 따뜻해져 냉증 치료에 좋다고 합니다. 관절염 치료 관절염에도 해바라기씨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해바라기씨의 주 성분들이 관절을 손.. 2016. 11. 28.
엑셀 깎는 노인.jpg 한땀한땀.. 모두 엑셀로 붙인거라고 합니다..이건 마치 유니티나 언리얼 엔진 같은 엔진에 에셋들을 다 배열해서 월드 하나 만든격이군요...;그 노력에 정말 감탄할 뿐!! (뭐 하나 잘못 되면 찾기도 힘들겠어요...ㅋㅋ) . 2016. 11. 25.
북미 마블 히어로즈 2016 Holiday Big 10 Event 시작 공식 홈페이지 링크 : https://marvelheroes.com/news/news-articles/holiday-big-10-event 북미 마블 히어로즈 연말겸으로 해서 이벤트 거대하게 시작했는데, 알고보면 전체 이벤트를 동시 다발적으로.. 하는거군요. 이벤트 기간은 22일~29일(북미시간 기준)까지입니다. 1.코스믹 카오스, 아머, 오메가, 미스틱(림보) 이벤트가 동시 진행 됩니다. 2.매일 로그인시 50 A.R.M.O.R. Drives, 30 Cosmic Worldstones, 30 Omega Files, 10 Odin Marks, 10 Eternity Splinters, 10 Cube Shards 지급. 그리고 Special Big 10 Loot 라는 박스가 나오는데, 여기에 비주얼 관련 아티.. 2016. 11. 23.
험블번들 Humble Staff Picks Bundle: Nick 왠지.. 오래간만에 본 듯한.. 험블번들이군요.이번 번들에 The Secret World, Grim Dawn..이 나왔는데요.The Secret World는 지역제한이라서 스팀에서는 구매 할 수 없지만 등록에는 문제가 없습니다.헌데, 특이한건 Dungeons 2 입니다.Dungeons 2 는 한국 구독권이 따로 있기 때문에 현재는 등록 조차 되질 않습니다.스팀에서 판매하는건 한국 구독권이라 직접 구매는 문제 없습니다.커뮤니티의 댓글을 보니 개발자에게 kr 구독권에 대한 지급 요청을 했다고 하니 좀 더 기다려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6. 11. 23.
목 디스크 정보 목 디스크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서 목뼈 사이에 있는 연골 조직이 파열되거나 붓게 되면서 주위 신경 조직을 압박하는 것이 목 디스크입니다. 단순한 근육통이나 두통으로 여겨 지나치기 쉽다고 하는데요. 목 디스크 증상과 목 디스크 치요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경추, 목뼈 사이의 디스크가 밀려나와 신경을 눌러 통증이 있는 척추 질환입니다. 척추 뼈와 뼈 사이의 몸의 중력과 충격을 흡수 및 완화 시켜주는 완충 역할을 한느 물렁뼈가 바로 디스크입니다. 목 디스크가 발생하는 원인은 자세 등 다양한것이 있지만 대표적인 것은 차턍 탑승 중 추돌 사고가 원인이라고 합니다. ▶목 디스크 증상 디스크나 골극의 돌출 방향에 따라서 목 디스크 증상은 약간 다르다고 하지만 대부분은 비슷한 증상을 호소 합니다. 뒷목 및 어깨 상부에서 통증이 느껴지는 것이 일반.. 2016. 11. 21.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 할인 중인데.. 블랙프라이데이를 얼마 안 남겨두고, 툼레이더 프랜차이즈 할인이 시작됐다!!!아직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만 없는 상황..;;20주년 기념판이 50%까지 할인..; 현재로써는 최저가인데, 이걸 살까 말까...왜 하필 지금...;블프때 비교해보고 살려고 했는데.. 쩝.. 고민이네. . 2016. 11. 18.
트럼프 당선 사실을 아직 모르는 사람(코난쇼) 역시 믿고 보는 코난쇼인건가?천조국의 스타일 답네... 2016. 11. 15.
[메인 퀘스트 공략]타이탄 퀘스트, 액트 4, 불멸의 왕좌 드디어 마지막 메인 퀘스트에 도달했습니다. 하아~ 드디어 이 게임의 끝이 보이는군요. 우선 하데스 궁전 안에서 페르세포네를 찾아 대화를 하라고 합니다. 내용인즉슨, 하데스에게 강제로 억류되어 있는 상태인가봅니다. 자~ 이제 출발하죠~! 하데스 궁전을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청동 문이 굳게 닫혀 있군요. 아무래도 궁전 수문장이 있나봅니다. 썩어빠진 타이탄이 기다리고 있군요. 덩치만 좋았지만, 힘은 별로더군요. 페르세포네가 쇠사슬에 묶여 있습니다. 근처로 가서 쇠사슬을 부셔줍니다. 정복의 야욕에 눈먼 하데스는 결국 페르세포네를 감금하고 마는데... 결국 하데스가 사라져야 모든 것이 해결된다는 것! 아이도니안 전실에서 출발해서 알현실까지~ 달립니다. 수정장벽을 열고 들어가면 하데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페이즈 .. 2016. 11. 12.
[일반 퀘스트 공략]타이탄 퀘스트, 액트 4, 하데스 궁전, 에레보스의 조각 하데스가 창조한 괴물들은 하데스의 영지에서는 통제가 되지만 산 자들의 터전에 가게 되면 그곳의 영향을 받아 제대로 통제를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에 하데스는 에레보스 파편을 다섯개 만들어 산 자들의 땅에서 자신의 악마를 통제 할 수 있게 조치를 취해났습니다. 이에 우리의 영웅은 이 에레보스를 모조리 파괴하는 것입니다! 에레보스 조각은 지도의 빨간 원으로 표시된 곳으로 가면 됩니다. 이게 바로 에레보스 조각, 파괴하면 에레보스 크리스탈이라는 유물을 줍니다. 5개 모두 파괴하면 퀘스트 완료~ 타이탄 퀘스트 - 전체 퀘스트 공략 링크 2016. 11. 12.
[일반 퀘스트 공략]타이탄 퀘스트, 액트 4, 하데스 궁전, 하데스의 수하 장군 하데스는 정복계회를 위해 마카이족 3명에게 자신의 힘 일부를 나눠줬다고 합니다. 만약 이들을 처리하지 않고 하데스를 제거 한다면 이들중 한명이 다시 하데스가 꿈꾸어온 정복계획을 실행할지 모릅니다. 하데스 처리 전에 이들을 처리해야 합니다. 위에 지도를 보면서 하나씩 잡아 주면 됩니다. 맵의 시작은 왼쪽 아래인 아이도니안 전실부터입니다. 수하 장군 3명을 처치하게 되면 바로 완료 됩니다. 타이탄 퀘스트 - 전체 퀘스트 공략 링크 2016. 11.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