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21

스팀 Diluvion 베타 데모 키 베타키 링크 스팀 상점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46790/ [게임 소개] 쥘 베른의 소설에서 영감을 얻어서 제작된 심층 해양 게임입니다. 홍수이 모든 세계가 잠겨버린 곳을 잠수함을 끌고 다니면서 전투도 하고 비밀을 파헤치는 게임입니다. 수세기전 대홍수로 인해 인류의 터는 바다로 변해버렸다.얼음으로 둘러쌓인 두꺼운 층 아래에서 겨우 생존을 유지하며 문명을 유지하는게 전부였다.하지만 종교화 문화적 강세를 가진 새로운 왕국이 탄생하고, 주인공은 잠수함 함장으로 첫 항해를 시작하게 된다.용감한 승무원들을 임명하고 바다에 잠긴 거대한 비밀을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 아름답게 구현되 바다속을 탐험하며 때론 위험에 처하게 되지만, 온갖 재물을 탐구하고 발굴하는 재미를 찾을 수.. 2016. 12. 31.
성공적인 다이어트의 조건은 숙면 연구 결과에 따르면 6시간 이하의 수면은 오히려 식욕 자극 호르몬을 분비하기 때문에 비만이 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비만인 사람들 중에 잠이 부족한 사람들이 많은 것도 수면 부족으로 인해 식욕조절에 관련된 호르몬인 렙틴, 글린 등이 과잉 분비되어 많이 먹게 되기 때문입니다. 오후 10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는 신진대사가 가장 활발해지는 시간이며 이 시간에 수면을 취하지 않을 경우 신체리듬이 깨지고 비정상적 호르몬 분비로 살이 찌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하루중 노폐물을 가장 많이 배출하는 시간은 저녁 12시부터 새벽 2시사이로 이때 수면을 취하지 않게 되면 노폐물이 쌓이게 되며 신체 대사작용도 떨어져 부종이 생기기도 합니다. 수면시에는 실내 온도에도 신경을 써서 따뜻한 체온 유지가 되어야 칼로리 소모도 더.. 2016. 12. 31.
Jolly Rover 공개번역 모집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한글 출력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아직 번역이 미완성인지라, 이렇게 공개로 모집을 해 봅니다. 구글 독스 2016. 12. 30.
다이어트 실패 원인은 바로 습관 다이어트를 준비해야 할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연초부터 다이어트를 외치고 있지만, 정작 다이어트에 성공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이 많죠.다이어트를 실패하는 가장 큰 원인은 자기도 모르게 몸에 배인 습관 때문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식사량의 조절, 즉 식사량을 줄이는 것이지요. 하지만 갑작스럽게 식사량을 줄이면 심한 공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몸의 컨디션도 좋아지지 않으며 사소한 일에도 심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자연 폭식을 하는 경우도 많게 되지요. 무리한 다이어트는 몸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부종, 변비, 소화장애 등의 각종 이상증상이 질병처럼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런 변화를 그냥 둔다면 건강에 더 큰 영향이 미치니 반드시 전문의의.. 2016. 12. 30.
손발이 시리고 찬 수족냉증 증상과 원인, 치료 손발이 시리고 찬 증상이 고질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수족냉증이라고 하죠. 단순하게 생각하고 그냥 놔두게 되면 시린것이 저리거나 통증이 되기도 합니다. 수족냉증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바로 혈액순환장애 때문입니다. 이것이 악화 되면 부종이 생기거나 저혈압, 만성피로가 생기기도 하죠. 여성들은 하복부 냉증이 심해지면서 대하, 불임, 월경불순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우리 몸은 일정 온도를 유지하지만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으면 수족냉증이 됩니다. 이런 수족냉증의 원인은 정신적인 원인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 온도는 떨어져 있지 않지만 대뇌는 차다고 인식하고 냉증을 호소하게 됩니다.이런 냉증은 남성에 비해 여성에게서 흔하며 월경, 출산, 폐경 등의 호르몬 변동과 정신적 동요가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수족냉증 치료는 환자의.. 2016. 12. 28.
당뇨 합병증 억제에 좋은 레몬 효능 현대인들이라면 피핼 갈 수 없는 질병중에 하나가 바로 당뇨병이 아닌가 싶습니다.그렇다보니 당뇨병은 해매다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당뇨병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당뇨병을 완치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당뇨병을 관리한다는 의미가 더 맞는 말이겠죠. 당뇨병은 그 자체로도 위험하긴 하지만 당뇨합병증을 주의해야 합니다.당뇨병의 관리라기보단 이 당뇨 합병증의 관리라는게 더 맞는 말이게죠. 이런 당뇨합병증 관리에 특히 좋은 과일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레몬입니다.한 실험에서 당뇨병에 걸린 쥐에게 레몬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성분인 에리오시토린을 투여하자 체내 활성산소 억제가 되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활성산소는 원래 체내의 에너지원으로 바이러스를 죽이기도 하지만 너무 많으면 당뇨병, 동맥.. 2016. 12. 27.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아메리카 트럭 시뮬레이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몇가지 팁 짜잔~ 드디어 유로트럭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완료 했습니다~선물을 이송하는게 생각보다 어렵긴 하더군요.문제는 이 선물이 잘 안 나온다는거죠.마냥 여기저기 찾아 다닌다는 것은 힘든일이긴합니다. 일단 이렇게 완료하고 보상을 받으러 갔더니..어라.. 아메리카 트럭까지 다 주는군요!전 유로트럭 2만 가지고 있거든요.. 흐흐흐.. 땡잡았네요. 몇가지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1.선물을 배송할때 출발지-도착지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한번 했던 곳은 나중에 다시 해도 카운트가 안됩니다. 다만 출발지는 같아도 도착지가 다르면 카운트가 됩니다. 2.선물을 잘 주는 회사는 transinet 입니다. 저 같은 경우 함부르크에 차고가 있는데, 이 회사가 있습니다. 그냥 회사로 빠른 이동을 몇번해도 선물 배송을 주더군요. 헌데, .. 2016. 12. 26.
건강한 단식 다이어트 효과와 부작용 과거에 행해지던 단식 다이어트는 방법의 문제로 인해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것이 많아지만 요즘은 단식도 전문가들이 권하는 방식대로 하면 오히려 건강에 더 좋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때 하는 단식 기간은 5~7일 정도이며 어느 정도의 디톡스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서구화된 식생활로 인해 과도한 칼로리가 유입되면서 소화기는 지치기 마련입니다. 이럴때 단식을 하게 되면 몸의 리듬을 전체적으로 재정비 하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도한 단식은 심한 공복감과 정신적 압박, 단배질 부족으로 인한 근육감소, 비타민, 미네랄 감소로 인한 대사이상으로 체중이 증가할 숟 있다고 합니다. 단식 다이어트는 체중감량이 목표이긴 하지만 심장의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일정기간 격일 단식으로 혈압, .. 2016. 12. 26.
스팀 무료게임 Gods and Idols 이 게임은 광활한 우주에 행성을 만들고, 다른 유저들과의 전쟁을 벌이는 실시간 게임입니다. 웹브라우저에서 하는 PVP 게임과 유사한점도 많은데요.다만 이 게임은 자원의 채취 생산을 그냥 선택만 해주면 시간에 따라 만들어주고, 어딘가 리소스가 꼬이게 되면 자원이 생산되지 않아서 잘 확인해줘야 됩니다.현재는 1항성계, 1행성만 되는것 같습니다. 저도 진행중이라 확실치가 않습니다.그리고 지금 지원되는 부분은 행성 정착까지입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으나 차우 전쟁까지 가능할듯 싶군요. (함선 건조가 있거든요..) 링크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23890 게임을 시작하면 이렇게 성운이 나옵니다. 넓죠? 저기 쪼그맣게 반짝이는게 항성계입니다. 자~ 튜터리얼대로 따라해도 되지.. 2016. 12. 25.
윈도우 10 베네수엘라 사태는 끝난듯 "미안 해요. 사용자가 액세스하려고하는 사이트는 지역에 제한된다." 마소가 아예 전체 지역제한을 걸어버린듯 합니다..;; 오피스를 잘못 넣어서, 제거 하고 프로로 넣고 카드 입력하고 똬~~~눌렀더니 지역제한..;이렇게 끝이 나는군요..몇몇 스토어 페이지는 열리긴 하지만 기본적인 거의 모든 페이지는 다 막혔습니다.앞으로 처리를 어떻게 할지가 관건...역시 지름은 타이밍...ㅠ_ㅠ. 2016. 12. 24.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월드오브트럭 : https://www.worldoftrucks.com/en/ 일단 월드오브트럭 가입이 필요합니다.게임 내에서 월드오브트럭과 연동을 해야 합니다.연동을 하고 난 후에 "외부 계약"을 통해 선물을 배송해야 합니다.월드오브트럭에 기록되는건 외부계약만 기록되니 참고하세요. 바로 위에 있는게 바로 그 선물이죠. 이걸 10번 배송 해야 되는데, 매 배송때마다 도시는 달라야 합니다.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아메리카 트럭 시뮬레이터 2 따로 지급됩니다.유로2만 있어도 가능하다는 얘기죠. 아래는 지급 품목입니다.DLC 형태로 나오지만, 차후에 판매가 안된다고 하니, 꼭 도전해보세요.(아메리칸 트럭이 없는게 아쉽군요..ㅠ_ㅠ)기간은 2017년 1월 1일까지 입니다~ SCS Software's blog: G.. 2016. 12. 22.
민들레 효능, 민들레 뿌리 효능 동서양을 막론하고 민들레는 약재로 많이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민들레 잎은 식용으로 뿌리는 약용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성질은 차고 독성이 없다고 합니다. 민들레 효능은 다양하지만 종기 감염, 염증질환, 피부질환의 개선에 탁월하며 산모의 경우 유즙분비 장애 개선에 좋으며 유선염에도 좋다고 합니다. 간장질환과 관련된 치료에서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민들레는 뿌리 효능도 좋지만 사실 전체적으로도 다 약성이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 미네랄도 풍부하며 유해산소 제거로 노화와 혈압 조절, 당뇨병 개선에도 좋고, 야맹증, 면역력 강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민들레 효능은 위를 튼튼하게 해주는 것이 대표적인 효능이며, 유즙을 고무로 채취했다거나, 말린 뿌리를 커피 대용으로 했다는 기록도 있다고 합니다. 민들레는 찬 성질.. 2016. 12.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