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25

포토샵 이미지,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2017.01.31) 링크 : https://creativemarket.com/free-goods Mocking Script LiveSymmetry for Adobe Illustrator Valentine Card Templates (PS) Chewy Pro Winter Instagram Set Watercolor Textures - Card Edition 일주일간 무료로 누구나 다운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며, Free Download 클릭시에 구매 내역에 남기 때문에 무료 기간이 끝나도 언제든 다시 다운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워터컬러 텍스쳐가 마음에 드는군요. 히힝... 득템~!! 2017. 1. 31.
암컷을 유혹하기 위한 수컷 복어의 작품 모양이 정교하면 정교 할 수록 암컷을 유혹할 확률은 높아진다고 합니다.아니.. 물고기가.. 어떻게 이렇게 정교하게 만들 수 있는건지..;;널 다시 봤다.. 예술어.... 2017. 1. 30.
특유의 향이 있는 곰취, 항암작용과 노화 예방이 좋은 곰취 효능 곰취는 그 특유의 향 때문에 한번 맛 본 분들은 계속해서 찾게 되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곰취를 버무리거나 장아지로 만들때도 역시 이 향을 느끼게 되는데요. 곰취 효능은 다양해서 건강식품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고 합니다. 곰취 효능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취 효능 변비 해소 곰취는 풍부한 식이섬유를 자랑합니다. 그렇다 보니 곰취를 꾸준하게 챙겨먹다보면 변비를 해결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나 기타 다른 이유로 변비에 고생인 분은 곰취를 꼭 먹어보도록 하세요. 기침, 천식 완화 끊이지 않고 계속되는 기침은 그대로 두면 안되죠. 행여나 천식으로 발전할 수도 있고 기관지 건강에 문제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계속 되는 기침이나 천식 증상의 완화에 곰취가 도움이 된다고 하니 꼭 알아.. 2017. 1. 27.
술과 요가의 같은 효과 다른듯, 같은듯.. 하여튼 술을 먹어도 요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은... 변함이 없는것 같다. 술을 먹지 않으면 하기 힘든.... 동작이 아닐런지..ㅋㅋ . 2017. 1. 25.
툼레이더 리부트 영화 확정, 2018년 3월 28일 개봉 예정 원문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59768#csidx8aad07e9e2f85eda2f28484c2cbdd4b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세신크리드도 그렇고 게임을 영화화 하는게 많아지고 있는 요즘.. 툼레이더도 드디어 영화화가 확정 됐네요. 일단 주인공은 누가 하나 하면 퍼뜩 떠오르는게 안졸리나 졸리였지만... 이번 주인공은 제이슨 본에서 주연을 맡았던 알리시아 비칸데르입니다. 얼굴이 좀 넓어 보이는게 흠이긴 하지만.. 충분히 이런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겠죠.. 뭐 어찌됐던 이번판 툼레이더 리부트는 전작과는 전혀 스토리가 다르니, 새로운 출발이 될 수도 있겠군요. 안젤리나 졸리 안뇽~~~ 툼레이더가 제임스 본드 마냥 계속 해서 주인공 바꿔가며 시리즈로 장수.. 2017. 1. 24.
포토샵 폰트, 이미지,패턴 무료 리소스 링크 : https://creativemarket.com/free-goods Strangeways Winter essentials watercolor set Hand Pointers & Indexes - BRMV 01 Valentines Day Animals ClipartOrganic Logo Templates 12 BEST JAPANESE PATTERNS BUNDLE 개인적으로는 제일 마지막 패턴 번들이 괜찮네요. 이런건 정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니 말이죠.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 후에 Free Download를 클릭하게 되면 다운로드가 되며 Purchase(구매내역)에 등록됩니다. 기간이 지나더라도 구매내역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2017. 1. 24.
내일부터 포켓몬고 정식 출시! 내일부터 포켓몬고 정식 출시! 기사 원문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56&aid=0010411072 드디어 그분이.. 정식 출시된다고 합니다.KBS에서 단독취재했고, 확인되었다고 하는군요.24일에 앱마켓 등록된다고 하는데, 정말 깜짝 발표군요.좀 늦은감이 있지만 과연 국내에서 얼마나 돌풍을 일으킬지.. 두고봐야 할 일이군요.. . 2017. 1. 23.
피부미인은 각질을 쌓아두지 않는다, 한방팩 각질 제거 기온이 뚝 떨어지는 요즘 같은 날씨나 무척 건조한 날씨가 되면 고민도 되고 걱정이 될지도 모를 것이 하나 있죠. 그 골치거리는 바로 각질입니다. 피부관리를 중요시 생각하는 여성들에겐 특히 더 문제가 되죠. 화장을 아무리 잘 한다 해도 하얗게 각질이 생기는 경우도 있죠. 우리 피부의 각질층은 28일을 주기도 탈락과 재생을 반복하는데요.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인 것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게 되는 가을이 되면서 우리 몸의 신진대사는 물론 피부의 신진대사도 떨어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각질이 제때 제거되지 않고 말라 붙고, 표피도 두껍게 변하게 됩니다. 각질을 제때 제거하지 않는다면 이 각질은 모공을 막게 됩니다. 모공이 막히게 되면 피부결도 거칠어지고 피부색도 칙칙한 상태로 변하게 되죠. 블랙헤드, 여.. 2017. 1. 20.
손쉽게 할 수 있는 실내 습도 유지 방법 실내건조가 너무 계속되다 보면 여러가지 호흡기 질환을 발생시키기도 하며, 피부가 건조한 상태가 되거나 피부 트러블, 가려움증이 생겨 피부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만약 중앙난방을 하 아파트라면 이런 실내 건조 문제는 더욱 심각하다고 합니다. 가습기나 다른 방법을 통하여 적당하면서도 알맞은 실내습도를 유지가 되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습기에 아로마 오일을 첨가하면 감기도 예방한다 아이들이 있을경우 가습기는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다. 가습기를 그냥 사용하기 보단 아로마 오일을 구매해 사용시에 아로마 오일과 함께 사용 할 경우에는 감기의 예방을 하는데 있어서도 도움이 됩니다. 햇살이 들어오는 오전에는 반드시 환기를 시킨다 겨울철에는 여름철에 비해서는 적게는 2배, 많게는 25배까지 실내 오염도가 높다. .. 2017. 1. 20.
빈혈에 좋은 음식으로 빈혈을 치료한다 빈혈의 경우 여성들이 늘상 겪게 되는 증상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이유라고 해서 빈혈증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생각을 대수롭지 않게 한다는 것은 무척 위험하다고 볼 수 있죠. 태어날때부터 빈혈이 있었다면 수혈만이 유일한 치료법이라고 할 수 있으며, 나이가 들어 나타나는 빈혈은 골수의 기능 저하로 인한 적혈구 생성의 문제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철분제 복용을 하게 되면 일시적인 호전증상으로 좋아지기도 합니다만 빈혈의 원인을 치료하는 것은 아닙니다. 긴 시간동안 하게 되는 다이어트, 그리고 공부에 장시간 집중하는 수험생들은 잦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또한 제대로 된 영양을 섭취하지 않음으로써 빈혈증상이 시작되는 경향이 높다고 합니다. 이런 빈혈.. 2017. 1. 19.
포토샵 리소스 일주일간 무료 주는 사이트 사이트 링크 : https://creativemarket.com/free-goods 해당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 됩니다.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지원하니, 로그인을 한 후에 Free Download를 클릭하면 전부 다운 및 구매가 자동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계정 정보의 Purchases에 들어가시면 요렇게 구매 내역이 뜹니다. 기간이 지나더라도 계속 다운은 가능한 것 같습니다.. . 2017. 1. 17.
Daz3D Use it or Lose it, 10$ 스토어 크레딧 무료 증정 메일을 보니 Daz3D에서 스토어 크레딧을 10$ 증정한다고 하더군요.기한은 2017년 1월 15일 저녁 11:59분(UTC-7)까지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에 메시지가 뜹니다. 클릭하면 창이 뜨면서 뭐라뭐라 나오더군요. 계정 정보에 들어가서 위에 메뉴 중에 Store Credit에 들어가면 10$가 충전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2017. 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