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11

포토샵 무료 리소스, 이미지, 폰트(2017.02.21) 링크 : https://creativemarket.com/free-goods Redoura Font Duo Camp & Trail Recreation Icons Gritty Textures Permanent Marker Kit Vol.1: THE DEMO Scenders Meowers Icons and Seamless Pattern 제일 위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사이트 가입 후에 "Free Download" 클릭하면 자동으로 구매 및 다운이 됩니다. 기간이 지나더라도 구매 내역이 남기 때문에 차후에 언제든 다운이 가능합니다. 이번주는 폰트가 좀 많군요. 제일 하단에 몇개 되진 않지만 고양이 아이콘이 귀엽네요! 2017. 2. 21.
DAZ3D 무료 텍스쳐 및 번들(2017.02.14) 링크 : http://www.daz3d.com/razor-thorn-textures 링크 : http://www.daz3d.com/the-sheriff 링크 : http://www.daz3d.com/maki-outfit-looks 링크 : http://www.daz3d.com/pit-fighter-outfit-textures 링크 : http://www.daz3d.com/vianne-for-victoria-6 링크 : http://www.daz3d.com/nitro-dress-textures 링크 : http://www.daz3d.com/galactic-corps-defender-textures 링크 : http://www.daz3d.com/dewinter-textures 링크 : http://www.d.. 2017. 2. 14.
문재인 홍보팀 소속 디자이너들이 노리고 만들었네 문아트 공모전...ㅋ 디자인이 진짜.. 참신(?)하네.. 밑에 글이 더 웃기다.. "구해주세요" 진짜 좀 구해줘야 겠네.. 작정하고 노린것 같기도 하고.. 이렇게 만드는것도 쉽지 않았을거라 생각한다.. 2017. 2. 10.
도를 넘어선 초딩들의 왕따 왕따 당하는 학생을 단톡방에 불러 놓고, 놀아줄꺼냐고 투표를 붙이고 모두 반대를 눌러버리는 잔혹성..; 아이들끼리 서로 다투고 싸움도 하기 마련인데, 다른 애들을 불러서 한명을 이렇게 구타를 하기도 하고.. 놀아준다고 해놓고선 그네를 밀어줄때 세게 밀어서 턱까지 부상입히는 등..; 거기다가 왕따에 대처하는 학교 관계자들 마저... 학교가 언제부터 이렇게 변했을까.. 하아.... 그저 답답할 따름이다.. 2017. 2. 9.
15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함 없는 유해진 유해진의 15년전 사진이라고 하지만, 그의 모습은 한결 같다. 다만.. 얼굴에 주름은 조금 안 보이는것 같다. 그리고 근육도 더 많은것 같고.. 그게 차이라면.. 차이... (근데 이게 좋은거야.. 나쁜거야..;; 잘 모르겠다) 2017. 2. 9.
북미 와우 토큰 시세가 또다시 고공 행진 중 으잉.. 북미의 토큰 가격이 다시 넘실거리고 있네요.. 아주 긴 파도를 연상케 하는... 그런 장관입니다.. 허허허허..; 또다시 토큰이 품귀 현상을 보이는 모양입니다. 와우를 장기간 할 사람이라면, 100만 언저리에 팔아서 6만에 구입한다면.. 완전 이득이긴 하겠군요..; 이제 11만을 올라갔던 전례가 있으니 11만 근접할때까지 사람들은 토큰을 올리지 않을듯 싶군요. 후우.. 이로써 북미쪽도 토큰 가격이 10만대에 형성될 모양입니다. 블리자드가 의도한건가..... 2017. 2. 9.
북미, 유럽 와우 토큰 시세가 안정화 되나봅니다 어제만 해도 치솟던 토근 값이.. 다시 미친듯이 떨어지고 있군요..; 한동안 높은 가격이 유지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빨리 떨어지다니.... 2017. 2. 8.
포토샵 리소스, 이미지, 폰트 무료 다운로드 (2017.02.07) 출처 : https://creativemarket.com/free-goods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시면 무료로 주는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기준으로 대략 5일하고 15시간 정도 남았군요. 사이트 가입이 필요하고, 가입 한 뒤에 "Free Download"를 클릭하면 구매 내역에 나오기 때문에 기간이 지나도 다운이 가능합니다. Dropbox를 계정과 연동 시키면 자동으로 싱크가 되는 것 같습니다. Cute, handwritten font - July Kissed Gold Texture Nautical Watercolor Collection Gold Dust Glitter Effects Triunfo PACK #7 Recruitment Agency Templates Pack 오홍, 제일 .. 2017. 2. 7.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북미 서버 wow토큰 배틀코인 교환 기능 시작 원문 링크 : https://kr.battle.net/forums/ko/wow/topic/4564377602 현재 북미 지역에만 한해서 서비스가 시작된 것 같습니다. 아직 유럽에 대한 언급은 없군요.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건 한국, 중국, 대만, 즉 아시아 지역에 대해서는 기능 적용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과거에 디아블로3의 현금 경매장이 생기지 못한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그것보다는 오토와 높은 토큰 가격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지금보다 골드 가격이 더 높아진다면 작업장들이 더더욱 많아 질지도 모를 일이니 말이죠. 아니면 그런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 하고 나오게 될지도 모를 희망사항도 한번 가져봅니다. 이 소식을 듣기전에 와우 토큰 시세를 봤더니, 갑자기 이렇게.. 2017. 2. 7.
신경 쓰이는 눈가 주름 없애는 방법 소개 주름은 이마나 다른 부위에도 생기지만 특히 눈가에 잘 생기고 사라지지도 않죠.이는 눈가에 있는 피부는 수분이나 지방도 적고, 각질층도 얇아 피지막이 거의 없다보니 건조함도 심해져서 주름이 잘 생긴다고 합니다.이렇다보니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서 눈가에도 보호막을 만들어 줘야 합니다. 눈가 주름 개선에 좋은 제품들을 발라 줘야 된다는 것이죠.이 외에도 마사지를 통해서 눈가에 있는 주름들을 제거 할 수 있다고 하니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양 손바닥을 빠르게 비벼서 따뜻하게 만든 다음 눈 위에 얹어 줍니다. 이 상태로 둥글게 문지럴 주는데 천천히 합니다. 안쪽으로 10번, 바깥쪽으로 10번 마사지를 하고 나면 눈가의 근육들이 이완이 됩니다. 2.검지, 중지를 모은 상태로 눈썹의 머리와 산,.. 2017. 2. 6.
단기간 운동으로 복근 빨리 만드는법, 복근 만드는 비법 소개 틀이 제대로 잡힌 복근을 보고 있자면 남자들도 모두 감탄하게 되죠. 이처럼 멋진 복근은 남자들의 로망이기도 합니다. 이런 복근을 좀 더 빨리, 단기간에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여러가지 운동법이 있는데, 오늘 알아볼 운동법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내는 것이 좋겠죠.복근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복근 빨리 만드는법 무릎을 이용한 복근운동 단기간 복근을 만들기 위한 운동 첫번재는 무릎을 이용한 복근운동으로 의자만 있으면 됩니다.우선 의자에 앉은 상태에서 양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다리와 지면이 일직선이 될 정도로 올립니다. 그 자세에서 가슴과 다리가 최재한 붙게 숙였다가 다시 허리를 세워주는 동작을 10번 반복합니다. 엉덩이를 이용한 복근운동 엉덩이를 이용한 .. 2017.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