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11

공크 정찰꾼 조끼 드루이드 1단계겹갈기털, 무리 선동자, 분노의 할퀴기, 숲의 손길, 여명의 태양 2단계흡혈귀의 신속함, 자체 의존 2018. 9. 16.
공크 정찰꾼 가면 드루이드1단계레잔의 격노, 별자취, 울퉁불퉁한 나무껍질, 고엽, 흉포한 갈퀴 발톱 2단계 협공 방호벽, 긴걸음 주자 2018. 9. 16.
단기간 체중 감량을 위한 벌꿀 다이어트 방법 꿀은 건강적인 측면에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피부관리를 할때도 자주 등장하죠. 이처럼 만능 엔터테인먼트 같은 꿀은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좋다고 합니다. 꿀에는 비타민 효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을 챙기면서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꿀로 하는 다이어트,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벌꿀 다이어트는 밥을 먹는 대신 벌꿀을 타먹는 것으로 대신해서 하는 다이어트입니다. 금식이라고 할 수 있어 장기간 하는 것은 좋지 않고 단기간에 여러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간 동안 체중감량의 비율이 높으며, 다른 원푸드 다이어트들은 요요현상을 자주 겪기도 하지만 벌꿀 다이어트는 요요현상도 그렇게 높지 않다고 합니다.다만 벌꿀 다이어트를 할때는 3일을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 동안 반.. 2018. 9. 8.
폭설에서 공방전-림월드 발가벗고 홀로 생활하던차에, 보호를 요청하며 Barr 이 나타났지만 때마침 질병에 걸리는 바람에 몸져 눕고, Barr이 결국 Merc의 총을 들고 자기를 쫓아온 녀석과 공방전을 벌인다... 앞에 바위가 있고 눈이 내려서 그런지 서로 빚맞추더니만, 추워서 잠시 집안에 들어갔다가 나온 사이에 녀석이 벽돌을 집어 들고 도망가버렸다..;; 뭐, 어떻게든 살아남았으니 됐지 뭐...ㅋ 2018. 9. 7.
고혈압 예방과 숙취해소에 좋은 영양간식 곶감 효능 곶감을 감을 말린 것을 말합니다. 감을 깎은 뒤에, 실에 꿰어 통풍이 잘되고 햇볕이 잘 드는 곳에다가 주렁주렁 매달아두면 되죠.이렇게 곶감을 만든건 아주 오래전부터라고 합니다. 곶감을 만들게 되면 당도도 높아지며 영양가도 높아지게 됩니다.곶감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는데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곶감 효능 각종 질병 및 감기 예방 곶감의 효능 중 하나는 바로 여러가지 질병과 감기를 예방한다는 것입니다. 곶감을 자주 먹게 되면 면역력이 향상되기 때문에 이런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기관지 강화 곶감은 꾸준하게 먹게 되면 기관지도 강화되는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곶감을 살펴보면 표면에 하얀 가루 같은게 보입니다. 이 가루를 그냥 제거하고 먹는 분들도 더러 있는데요. 이 가루가 우리의 기관지를 건강하.. 2018. 9. 7.
피로회복, 구토가 있을때, 건강회복에 좋은 음식 차조 효능 소개 차조는 옛날부터 자주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그만큼 건강에 이로운 것이 많다는 반증이겠죠.흰쌀밥만 먹기보다는 차조를 섞어서 잡곡밥으로 해서 먹게 되면 영양소의 섭취도 용이하며, 특히 질병을 치료하고 있는 환자나 치료 후에 떨어진 체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회복식으로도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이 외에도 우리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다양한 효능, 효과들이 있다고 하니 차조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차조 효능 회복식으로 자주 활용된다 한번 심하게 앓고 난 뒤에는 체력이 현저하게 떨어진 상태가 됩니다. 질병이 나았다고 하더라도 재빨리 체력을 회복해야 할 필요성이 있죠. 이럴때 차조가 좋은 음식이 됩니다.차조의 성분을 보자면 전분 63%, 단백질 7%로 차조를 미음으로해서 먹게 되면 좀 더 좋게.. 2018. 9. 7.
칼슘이 빠져나가는 골다공증 검사 방법 및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소개 뼈의 칼슘의 빠져나가면서 뼈가 심각한 수준으로 약해지는 증상을 골다공증이라고 합니다. 골다공증은 검사를 통해 어느정도 수준까지 약화 됐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골다공증은 뼈의 상태에 따라 치료를 해야 함은 물론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의 섭취를 통해 증상 완화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골다공증 검사 방법 골다공증 검사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방사선 사진을 통한 방법입니다. 방사선 흡수 계측기를 이용하는 검사 방법으로 이 검사를 통해 골다공증 검사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 검사는 뼈의 정확한 형태를 파악하게 되고 뼈의 골절 유무도 판단하게 됩니다.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골다공증 검사를 하고 나서 골다공증이 심하거나 혹은 뼈 건강에 문제가 있다고 한다면 치료와 함게 골다공증에 좋.. 2018. 9. 7.
오른손이 하는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크윽.. 귀여운 녀석... 그래도 참아 볼려고 노력하는게 가상하다.. 2018. 9. 5.
고양 만두 범인이 누군지... 너무나도 뻔하다..ㅋㅋ 2018. 9. 5.
3200살 나무 3200년이라는 시간이 느껴지는 사진이다.. 크긴 엄청 크네...; 미국 네바다 세콰이어 국립공원에 있는 나무로 사실 이 사진은 126장이나 되는 사진을 붙여서 이렇게 하나의 사진으로 만든 것이다..; 2018. 9. 4.
맹수를 만나면 나무위로 도망치는게 상책 역시... 나무 위가 제일 안전해...응? 2018. 9.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