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7

쉽게 낫지 않는 건선에 좋은 음식, 건선 치료 방법 소개 피부에 생긴 건선, 발진 종류들은 일단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좀처럼 낫지 않습니다. 이런 피부 질환은 꾸준한 치료 및 그에 해당되는 음식들의 섭취가 필요하죠.게다가 건선 부위를 잘 못 관리하게 되면 겹겹이 각질이 쌓여 계속 다른 곳으로 번져가기 시작합니다. 그렇다보니 건선이 비교적 덜할때 빨리 치료를 해야 됩니다.건선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건선 치료 및 건선에 좋은 음식 창이자 도꼬마리 열매를 창이자라고 합니다. 이 창이자를 달여서 건선에 직접 사용하는 방법입니다.창이자 100g과 물 1000cc를 넣고 처음부터 약한 불로 달입니다. 3~4시간 정도 달인 물로 하루에 3번씩 건선이 있는 부위를 소독하는데, 대략 1주일 정도 하면 가려운 느낌과 통증이 사라지게 됩니다.창이자를 .. 2019. 1. 23.
소염 작용, 불면증에 좋은 음식 체리 효능, 체리 키우기 간단 정보 체리는 빨갛고 탐스럽게 생겼는데요. 보기처럼 맛도 좋아 많은 분들이 찾는 과일 중에 하나입니다. 체리는 처음 서양에서 들어온 품종이며, 의외로 체리는 다양한 효능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체라가 가진 효능과 함께 체리 키우기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할까 합니다. 체리 효능 불면증 치료 체리는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바로 불면증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체리에는 멜라토닌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생체의 리듬을 일정하게 조절하는 작용을 합니다.따라서 불면증으로 인해 수면 리듬이 깨진 분들이 체리를 섭취할 경우 다시 수면을 유도하게 되어 불면증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류머티스 관절염 체리는 뛰어난 소염 효과 및 살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렇다보니 류머티스 관절염.. 2019. 1. 23.
황달 증상과 부종이 나타나는 간암 증상, 침묵의 장기 간 술자를 자주 하는 분들은 자신의 간 건강에 대한 불안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침묵의 장기라고 하는 간은 기능에 상당한 문제가 생기기 시작해서야 증상들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간암도 늦게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간암이 있을때 나타날 수 있는 몇가지 증상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간암 증상 대소변의 색이 변한다. 간암이 어느정도 진행됨에 따라 나타나는 증상이 바로 대소변의 색이 변하는 것입니다. 소변의 색은 황갈색, 대변은 회색으로 변했다면 간암이거나 간에 심각한 문제가 생겼을 수 있다고 하니 병원에 방문하셔서 검사를 받아봐야 합니다. 부종이 심하게 나타난다. 부종은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으며 자주 나타나는 증상이다보니 그냥 지나칠 수 있습니다. 간암으로 인한 부종의 경우 발, 발목에 주로 나.. 2019. 1. 23.
금연 성공을 위한 금연 방법, 금연 준비전 금연 이후 금단 증상 최근들어 흡연자들은 금연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금연을 시도한다고 해서 모두다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과정이 너무나 힘들기 때문이죠.금연을 하기 최적의 때는 2개월 정도 술자리나 다른 중요한 일이 없을때를 택합니다. 일정이 바쁘고, 스트레스가 많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다시 담배를 피우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기를 잘 정하는 것도 금연 성공의 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금연 방법 금연 준비 기간 금연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금연을 준비하는 기간부터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부터 당장 금연 할거야. 라고 한다면 얼마 못 가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연을 하기로 한 날 이전부터 미리 준비를 하면서 몸을 적응시켜나가야 합니다. 우선 먼저해야 할 것은 담배의 갯수를 차츰.. 2019. 1. 23.
배뇨작용과 식중독 치료에 좋은 음식 참외 효능 여름이 되면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노란 과일 참외는 그냥 지나치기엔 아까울 정도로 다양한 효능을 가진 과일이라고 합니다.참외에는 항암효과도 있으며 피로감 해소, 특히나 여름철에 쉽게 걸리는 식중독을 치료하는데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는군요. 여름이 되면 많이 먹어둬야 할 과일이 아닐까 싶네요.참외가 가진 다양한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외 효능 식중독 치료 참외는 뛰어난 항균작용이 있어 몸 안으로 침투한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제거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여름철이 되면 식중독에 걸릴 확률이 높은데요. 이럴때 참외를 꾸준하게 섭취하면 식중독의 예방이나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황달 증상 완화 얼굴이나 피부가 노랗게 변하는 것을 황달이라고 하죠. 참외는 이런 황달 증상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 2019. 1. 23.
고혈압 치료와 염증치료에 좋은 가지 효능 정보 보라빛이 감도는 채소인 가지. 사실 채소 중에서 보라색을 띄는 채소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기로는 보라색 하면 떠오르는 것이 있죠. 바로 안토시아닌입니다. 보통의 보라색 음식들에는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다고 볼 수 있죠.이 외에도 건강에 유익한 다양한 성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가지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지 효능 천연 해열제 효과 가지 효능 중 하나는 천연 해열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가지는 성질이 차가운 음식에 해당됩니다. 그렇다보니 뜨거운 체질인 사람들의 열을 식히는데 좋다고 할 수 있죠.열이 너무 많이 정신이 혼미한 사람들은 가지를 꾸준하게 먹게 되면 열이 식게 되어 정신이 맑아지게 됩니다.하지만 이와반대로 평소 차가운 체질의 사람들은 건강을 .. 2019. 1. 23.
냄새를 맡지 못하는 만성비염, 비염 치료 민간요법 소개 코는 우리 신체 부위중에서 호흡과 냄새를 담당하는 기관입니다. 이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에 생기는 질병인 비염은 코의 기능을 마비 시킬 정도로 치명적 질병이라고 할 수 있죠.만성적인 비염 환자들이 겪는 증상 중에 하나는 재채기, 코막힘 등입니다. 더 심할 경우 두통까지 오게 되죠.코의 기능을 되살리고 비염도 치료 할 수 있는 갖가지 치료 및 민간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비염 치료, 민간요법 약물 요법 비염의 치료 중에서는 가장 기본이 되는 치료이기도 합니다. 병원에서 처방 받는 약물을 이용한 방법입니다.가장 일반적이고, 먼저 시행되는 치료법이며 환자의 상태, 체질을 잘 파악해서 한약이나 환을 복용하는 방법입니다.전문의 상담과 진단을 통해 이루어지는 방법이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고 초.. 2019. 1. 23.
면역력 강화와 만성질환에 좋은 봉침 효능, 봉침 요법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은 감기에 자주 걸리거나 잔병치레, 혹은 만성적인 질환으로 인해 고생을 하곤 합니다.이렇게 면역력이 약할때는 체내 경락이나 경혈의 자극을 줘서 보다 면역력을 높일 필요성이 있습니다.이럴때 하기에 딱 좋은 것이 봉침 요법이라고 할 수 있죠.자연을 이용한 대체 의학이기도 한 봉침 요법은 큰 부작용이 없다는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봉침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봉침 효능 면역력 강화 봉침 효능 중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체내 면역력을 향상 시키는 것입니다. 면역력이라는 것은 우리 몸이 질병이나 바이러스를 이겨내는 능력을 말하는데, 이 면역력이 높아야 병에 잘 걸리지 않게 되는거죠.봉침을 맞게 되면 봉독의 영향으로 부신피질의 호르몬량을 증가하게 됩니다. 이런 작용으로 .. 2019. 1. 23.
당뇨병 개선과 고혈압에 좋은 음식 뽕잎 효능 뽕나무 자체가 건강에도 좋지만 잎, 열매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잎과 열매는 국민병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고혈압과 당뇨병에도 좋다고 합니다.또한 뽕잎은 칼슘, 섬유질, 철분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니 영양제를 대신해서 사용해도 큰 무리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뽕잎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효능들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뽕잎 효능 당뇨병 증상 완화 및 개선 효과 혈당이 높은 것을 당뇨병이라고 합니다. 혈당이 높아지면서 건강에도 각종 문제들을 야기 하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들은 혈당의 정상화를 위해서 약을 먹게 되죠.뽕잎은 혈당 조절에 관여하는 인슐린의 양과도 연관이 있는데요. 인슐린을 생성시키는 췌장세포를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원활한 인슐린의 생성에 도움을 주어 당뇨병의 증상 .. 2019. 1. 23.
출혈 방지와 천식 치료에 좋은 음식 곰보배추 효능 모양이 썩 좋지 않아 붙여진 이름이 바로 곰보배추입니다. 하지만 이름과는 달리 우리 건강에 좋은 작용을 하는 효능, 효과들이 많다고 합니다.기관지와 관련된 질환의 치료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여 있으며, 그 효능이 너무나 대단해서 약물을 대체 할 수 있을 정도라는 말까지 있다고 하는군요.이런 놀라운 곰보배추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보배추 효능 기관지 질환 개선 감기, 결핵, 폐렴과 같은 기관지 질환은 빨리 치료하지 않게 되면 전반적인 건강 문제를 야기하게 됩니다. 게다가 천식과 같은 만성적인 질환이 계속 될 수도 있죠.각종 기관지 질환의 치료나 예방에 곰보배추가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항생제를 사용하더라도 잘 듣지 않는 분들에겐 곰보배추가 더 좋다고 합니다. .. 2019. 1. 23.
삼국지2 진정한 엔딩 컴퓨터가 자동으로 하게 플레이를 해 놨는데...; 한 220년부터 갑자기 전쟁을 안 하고 이대로 고착상태가 이어진다. 4번 서서가 반란으로 군주가 되었지만 결국 사망하고, 장비가 군주가 된다. 이 시대에 아직 유비, 방통이 살아 있다!!! (제갈량은 이미 사망...응?) 또 한명이 그렇게 사라지는... 지금 보면 빈땅이 듬성듬성 나 있는데, 장수들이 죽어나가는 통에 빈땅을 채울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점점 더 빈땅이 늘어나고 있다. 왠만한 이름 알려진 장수들은 다 죽었는데.. 방통만 아직 살아 있다. 허허허.. 5년이 지나고... 빈땅은 더 늘어났다. 과거 유비 세력은 아직도 유지하는걸로 봐선 장수가 엄청 많았다는걸 알 수 있다. 이제 그 유비도 힘을 점점 잃어간다.... 과연 최후까지 살아 남은.. 2019. 1. 19.
켄시(Kenshi) 컨셉 플레이 일지, 제 3 제국 -6- 구출 작전 가방을 두둑하게 채웠다면 이제 동료들을 좀 더 모아야 한다. 아마 지금까지 얻은걸로 앵벌이 장소에서 싸울 수 있을 만큼 성장 할 수 있을 것이다.이제 동료를 모으는데 집중해야 한다. 확실하게 모을 수 있는 동료는 이제 3명이다. 더 모을 수 있긴 하겠지만 그건 운이다.여기는 땅이 죽어 버린 상태라... 물은 산성이고 온갖 고철 덩어리들이 널부러져 있다.게다가 옆 잿땅에서 날라온 재가 하루종일 나부끼며, 툭하면 산성비가 내린다. 인간이었다면 산성비에 대한 대비를 하지 않는다면 피부가 그대로 녹아 내릴 것이다. 이 거대한 고철이 이 가혹한 죽음의 땅을 표현하고 있다. 그냥 오기 그래서 기념품 삼아 스킨 밴딧 하나를 납치했다. 녀석, 스켈레톤 리페어 킷을 하나 들고 있더라, 게다가 가지고 있는 몽디도 Mk3라.. 2019. 1.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