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7444

심장박동이 일정하지 않는 부정맥 증상 심장박동이 일정치 않은 증상을 통틀어 부정맥이라고 합니다. 심장박동은 느리거나 빠르게 뛰기도 하는데요. 아무런 질병이나 특정한 원인이 없이 가슴이 두근거린다거나 하는 증상들이 있다면 부정맥이 아닐지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부정맥이 생기게 되면 혈액순환도 제대로 되지 않아 다른 건강적인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정맥 증상 가슴 두근거림 부정맥 증상 중 하나인 가슴 두근거림 증상은 심리적인 요인이나 운동을 하고 난 후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심장이 빨라지면서 나타나는 정상적인 생리 반응이지만, 1분에 100번 이상 뛰게 되는 등의 증상은 부정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통증 부정맥 증상 중 하나인 가슴 통증은 심장이 빨리 뛰면서 나타나는 것으로 심장 근육의 이상과 함께 통증, 가슴이 답답하다는 증상도.. 2020. 7. 31.
고민거리 기미 없애는 방법 마늘 마늘은 냄새도 심하고 자극적이어서 쓰릴 것으로 생각되지만 예상외로 기미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자극성이 있어 민감한 피부에는 좋지 않으며, 조금씩 자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료 마늘 6~7쪽, 생수 200ml 방법 마늘을 씻은후 곱게 빻아줍니다.생수와 마늘을 불투명 용기에 넣고 밀봉해 냉장고에 하루 보관합니다.하루 지난 것을 꺼내어 거즈로 걸러 물만 따로 생수병에 넣어 줍니다.세안후 화장솜에 마늘 스킨을 묻히고 부드럽게 닦아내듯 바릅니다. 마늘 스키늘은 닦아내는 것이지 피부에 얹혀 사용하면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남은 것은 반드시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녹차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자주 사용되는 재료이죠. 피부 조직에 산소가 공급되고 호흡을 하고.. 2020. 7. 31.
다이어트 성공은 기초 대사량의 차이 칼로리를 비슷하게 섭취한다 해도 사람에 따라 체지방이 쉽게 늘어나거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난 후에도 역시 살이 쉽게 찌는 사람이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이렇게 차이가 나는 것은 바로 기초대사량의 차이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기초 대사량에 대해 알아야 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기초대사는 기본적인 생명활동에 필요한 최소한의 에너지 소모를 말합니다. 기초대사량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섭취한 에너지를 빨리 소모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시에는 이렇게 많은 에너지 소모가 상대적을 살을 빼기가 쉬운 것입니다. 기초 대사량에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바로 근육양으로 근육량이 적은 사람들의 경우 기초 대사량이 낮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다이어.. 2020. 7. 31.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피부 고민 해결책 피부 고민은 여성들에게만 있는 것은 아니죠. 남성들도 피부 고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남성들의 피부도 번들거름, 하얀 각질이 자주 일어나며, 외출시에 바람을 쐬게 되면 하얗게 일어나 세수도 안 한것처럼 지저분하고 민망해 보이기가 일쑤입니다. 이렇게 각질이 생기는 원인은 크게 두가지로 들수 있습니다. 피부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면 피부는 건조해지고 민감하게 변하게 됩니다. 남성들의 피부는 거의 대부분이 지성피부 타입으로 심한 건조증이 있지만 잘 모르고 있는 사람들도 제법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대부분이 건조증이 있는 피부이기 때문에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질의 제거에는 스크럽제를 이용한 세안이 좋은데요. 이때는 부드러운 알갱이가 있는 스크럽제를 사용합니다. 각질이 있다고 .. 2020. 7. 31.
우유로 하는 영양 다이어트 우유의 영양상식 우유 다이어트에 앞서 우유의 영양성분은 어떻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우유는 다양한 영양소가 있으며 알칼리성 식품으로 소화율도 높다고 합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좋은 효과를 줍니다. 우유 200ml 기준으로 125kcal 열량, 저지방 우유는 200ml 기준으로 100kcal. 노화 방지와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우유를 흔히 완전식품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런 우유라도 한가지만 섭취하게 되면 영양 불균형을 초래합니다. 우유의 유당은 비만 방지와 고혈압 예방에도 좋습니다. 저지방 우유는 기존 우유의 포화지방을 제거한 것으로 칼로리도 낮추고 비만, 성인병에도 좋다고 합니다. 우유 다이어트 방법 아침에는 우유 한컵과 물 한컵을 마십니다. 점심에는 우유를 마음껏 먹으며, 저녁에는.. 2020. 7. 31.
순서대로 메이크업 하면 더 예뻐진다 자외선 차단 리퀴드 파운데이션 얼굴에 얇게 바를수 있는 제품. 리퀴드 제품 외에도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도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 필수인 제품이 아닐까 싶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자외선차단 보습의 유지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는 제품. 수정 화장용 팩트 보통 트윈케이크라고 생각하시지만 아닙니다. 프레스트 파우더, 파우더팩트 등의 압축 파우더로 외출할때는 늘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여 필요하다면 가볍게 톡톡 두드려만 줍니다. 멀티 팔레트 가방안에도 넣고 다녀도 좋은 색조 메이크업의 수정에 필수적인 것으로 하나 정도 가지고 있는 것도 좋습니다. 좀 더 고수가 되면 색조를 여러개 섞어 연출하는 방법도 연마하는 것도 좋아요. 눈썹 키트 눈썹을 어떻게 그리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메이크업의 .. 2020. 7. 31.
민감성 피부를 위한 다양한 영양팩 소개 민감성 피부는 트러블도 심하기도 하며, 저항력도 약하기 때문에 조그마한 자극에도 문제가 생기기 쉽죠. 민감성 피부의 관리 포인트는 바로 진정과 보호입니다. 녹황색 채소나 과일에 있는 다양한 비타민이 민감성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민감성 피부에 좋은 영양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시금치 팩 시금치 팩은 피부를 보호하며 회복하는데 필요한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극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어 민감성 피부에 도움이 됩니다. 일주일에 1~2회 정도로 2~3개월 지속적으로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재료 시금치, 밀가루 만드는 방법 시금치 잔여 농약이나 이물질이 있을 수 있으니 한번 깨끗하게 씻어주세요.시금치를 곱게 으깨고, 거즈로 눌러 짜냅니다.시금치즙에 밀가루를 넣고.. 2020. 7. 31.
모공이 넓어지는 원인 피부가 푸석푸석하거나 안색이 어두워지기 시작하면서 피부는 생기를 잃게 됩니다. 이러한 외적으로 나타나는 주요한 이요는 바로 모공 때문입니다. 모공에 노폐물이 많이 쌓이게 되면 모공은 늘어나게 되며 피부는 원래의 빛깔을 잃어 칙칙해 보이게 됩니다. 여름철이 되면 땀과 피지의 분비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쉽게 모공이 넓어질 수 있습니다.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를 안다면 그 예방도 쉽지 않을까 생각해서 모공이 넓어지는 원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피지 첫번째로 알아볼 것은 바로 피지입니다. 여름철에 특히 모공이 많이 늘어나는 것은 바로 이 피지 때문인데요. 피부에 자외선이 닿게 되면 피지를 만들어 내고 배출하게 됩니다. 이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일련의 작용들이죠. 피지는 이렇게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도 하지만 과.. 2020. 7. 31.
요구르트가 건강식품으로 인기인 이유, 요구르트 효능 다이어트에 탁월하다. 미국의 테네시대학교의 젬멜 교수팀 연구 결과를 보면 요구르트는 체내의 지방 연소를 활성화 시켜 체중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칼슘이 함유되어 있는 무지방 요구르트를 하루 3잔 마신 성인은 칼로리만 줄인 식사를 하는 사람에 비해서 월등한 다이어트 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변비 고민 해결! 요구르트는 유산균이 풍부합니다. 이 유산균은 장내의 산도를 증가 시키며 소장의 연동운동을 도와줍니다. 소화를 촉진하고, 대장의 운동을 조절하는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변비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뛰어난 정장 작용. 요구르트에 있는 유사균은 항균성 물질을 만들기 때문에 장내 pH가 낮아져 유해균이 성장 할 수 없는 환경으로 만듭니다. 또한 장의 유해물질들을 분해하여 면역력을 향상시.. 2020. 7. 31.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감금된 덩치 수용소 하층으로 진입하게 되면 퀘스트가 자동으로 뜬다. 일단 마을로 다시 돌아가서 전투를 준비하도록 하자. 네사와 대화하면 젬스톤을 하나 준다. 타클레이와 대화를 한 후에 브루투스를 처치하러 다시 수용소로 돌아가자. 수용소 상층으로 이동. 간수의 숙소로 들어간다. 아따 꼭꼭 숨어 있구만.. 올때 여기 누군가 있었는데.. 없네.. 샤브론의 일지를 읽어주자. (퀘스트와는 상관 없다) 드디어 그 분이 있는 곳.. 간수의 방이다. 들어가자. 브루투스와 전투가 시작된다. 가뿐하게 처치하자. 아.. 노랭이가 쓰지도 않는 사브르를 주다니.... 일단 죄수의 문으로 나간다. 그러면 바로 거점이 있다. 나오면 타클레이를 만나라고 한다. 만나서 대화하면 스킬젬을 주면서 퀘스트 완료!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전체 리.. 2020. 7. 31.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운명의 죄수 감옥에 갇혀 있는 나발리가 있는 곳에 진입하게 되면 퀘스트가 자동으로 뜨게 된다. 판을 처치 하라는 것. 이 녀석의 도약 공격은 정말 아프다. 그거 빼면 별 다른거 없더라. 처치하고 나발리와 대화를 하면 다시 마을에서 대화 하라고 한다. 마을로 가자. 나발리와 대화하면 퀘스트 완료. 말을 걸어 '소지 예언 보기(H)' 선택하면 뭔가 나오는데, 실버 코인을 하나 줏었는데.. 그걸로 '보기' 하니 '전쟁광'이 떴다. 몬스터들으 우후죽순 튀어 나올려나.. 험난한 예언이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전체 리스트 링크 2020. 7. 31.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생기 채취기, 생기 저장고 레벨이 점차 높아져서 그런건가.. 보라색 씨앗이 나오더니만 이제 노란색 씨앗이 나오기 시작한다. 일단 이걸 줍고 나면 오샤비가 퀘스트를 준다. 생기 채취기가 색깔별로 다르다는 것. 대화를 하면 혈기의 생기 채취기라는 노란색 채취기를 준다. 이걸 인벤토리에 넣고, 우클릭해서 설치하면 된다. 배치하고 난 다음 오샤비랑 대화하면 완료 된다. 생기 채취기에 노란색 씨앗들을 심어봤다. 이 채취기를 하나 더 설치했더니 생기 저장고라는 퀘스트를 주더라. 저장 탱크라는 걸 준다. 일단 이걸 설치해야 되는데.. 시작 지점과 가까운 곳에다가 먼저 설치해보자. 오샤비에게 '지지봉'을 달라고 하면 10개를 준다. 일단 이걸 저장고 옆에 하나 설치했다. 지지봉을 설치하면 뒤에 망치 모양이 뜨는데, 이걸 클릭해서 먼저 저장고랑 .. 2020. 7.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