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140

Gumroad - 전기차량충전소, 태양광 패널 킷 무료 모델링 Gumrdoad 구매 방법 Gumroad는 무료라고 해도, 구매를 하는 방식입니다. 각 링크로 들어가면 이렇게 금액을 입력하고 'I want this!'라는 버튼이 있는데요.무료의 경우, 금액 입력란에 숫자 '0'을 입력하고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로그인을 하고 구매를 하게 되면 라이브러리에 남기 때문에 다음에 다운 받기가 쉬워집니다.구매시에 입력한 이메일(로그인 한 경우 정보에 있는 이메일)로 구매 내역이 날라오니 거기서도 다운이 가능합니다. 전기차량 충전소(Electric Vehicle Charging Stations) 무료 다운로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것과는 디자인 사뭇.. 아기자기한데요??블렌더 2.9로 제작되었으며 블렌더 파일(.blendr) 및 .fbx .obj 파일다운이 가능합니다.라이센.. 2020. 9. 29.
원신을 해볼려고 했다가 안티웨어 이슈가 있어서 안티웨어 이슈 공지 으흑....그래도 공지가 바로 올라왔구나...원신이 요즘 게임가(?)에서 돌고 있길레 한번 해 볼까 했는데, Anti-cheat 프로그램이 게임 꺼져도 계속 돈다길레!!으잉? 인터넷뱅킹 할때 계속 머무는 그 녀석들이랑 같은거!!?그래서 살짝 짜증이 났는데, 찾아보니 이런 공지가 올라와 있네..아무리 불법 치팅 프로그램을 잡는다고는 하지만 게임이 꺼졌는데도 돌아간다는건 문제다!백도어니 개인정보 도용이니 의심을 살만도 하지..게다가 사용이 종료된 프로그램의 치트 방지를 위해 내 시스템을 계속 감시한다는건 월권행위다! 이건 당연히 조치가 이루어져야지.처음부터 이걸 기획한놈은 뭐하자는건지...일단은 30시간 이내 해결할거라고 하니.. 그 이후에 해봐야겠다. 2020. 9. 29.
스피노자와 사과나무 '내일 비록 세계의 종말이 온다 할지라도 나는 오늘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 스위스 철학자 스피노자의 명언.. 배가고파 냉장고를 뒤적거리다가 사과를 발견했고, 문득 이 말이 떠올랐다. 사실 처음에 누가 했는지 잘 몰랐는데, 그냥 심심해서 찾다보니 스피노자가 한 말이란걸 찾았다. musicmanager81.tistory.com/179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나무에 올인한 남자(스피노자)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나무에 올인한 남자(스피노자) 스위스의 철학자 스피노자는 옛날 이런 말을 했다고 한다. ’내일 비록 세계의 종말이 온다 할지라도 나는 오늘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 musicmanager81.tistory.com 그러다가 이 글을 찾았는데... 짧으면서도 뭔가 느낌적인 그런 글이라서 남겨본다. 나는.. 2020. 9. 24.
무료 소프트웨어 - Text-R OCR Software Professional Edition 제품 설명 문서를 스캔한 PDF, 이미지 파일들은 텍스를 편집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긴 문서의 경우 일일이 입력하는 것도 불가능하죠. 이럴때 필요한게 TEXT-R OCR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 인식을 통해 PDF 파일의 문자들을 즉시 인식합니다. 편집이 가능한 PDF나 RTF(Word)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포맷은 원본에 가깝게 유지하기 때문에 후처리도 필요없습니다. 내장된 사전과 전문 OCR 필터가 텍스트 인식 정확도를 높여줍니다. 왜곡된 문자, 회전된 문자도 찾아 냅니다. 무료 구매하기 물론, 위 설명은.. 아마도 영어에 해당되겠지... 한글은 아마 안되지 싶지만, 그래도 하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다운을 받아 봅니다. 무료 구매 가능 시간이 이글을 쓰는 시간 기준으로 5일 18시간 남.. 2020. 9. 23.
패스 오브 엑자일 강탈 리그 - 도둑 항구 패스 오브 엑자일, 강탈 리그 새롭게 시작했다!!퀘스트 공략을 해보면서 나름 괜찮았던지라 이번 리그도 대충(?) 참여 해보기로 했다.카톡 채널 친구 추가하니 무슨 코드를 주길레 넣었더니 1주년 기념 갓(oh my god!)을 준다.무슨 칼도.. 주는데 둥둥 떠다니는게 정신 시끄럽다... 강탈 리그 공식 정보 다음 홈페이지 바로가기 리그에 대한 보다 세부적인 사항은 위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다. 앞서 했던 리그 캐릭터들은.. 정리가 귀찮아서 그냥 다 사망(?)처리 했다. 그리고 다시 만들었는데...하여튼 필드에 들어가면 밀수범의 은닉함이란게 나온다. 처음 해안지대에서 나왔는데, 그건 스샷을 못 찍어서 바위턱에서 새로 찍었다.그리고 수확 리그때는 거의 맵 하나마다 다 나왔는데, 이건 랜덤인것 같다. 나올때도.. 2020. 9. 20.
사이버펑크 2077 새로 공개된 영상과 시스템 요구 사양 사이버펑크 2077 시스템 요구 사양 최소 시스템 요구 사양 운영 체제 : 64-bit Windows 7 또는 64-bit Windows 10DIRECTX : Directx 12프로세서 : Intel Core i5-3570k 혹은 AMD FX-8310메모리 : 8GB그래픽 카드 : NVIDIA GTX 780 3GB 혹은 AMD Radeon RX 470저장공간 : 70GB HDD(SDD 권장) 권장 시스템 요구 사양 운영 체제 : 64-bit Windows 10DIRECTX : Directx 12프로세서 : Intel Core i7-4790 혹은 AMD Ryzen 3 3200G메모리 : 12GB그래픽 카드 : NVIDIA GTX 1060 6GB 혹은 AMD Radein R9 Fury저장공간 : 70GB S.. 2020. 9. 19.
에픽 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 Football Manager 2020, Stick It To The Man, Watch Dogs 2 아니.. 에픽 이보시오...저번주에 게임 달랑 1개만 걸어두더니.. 정작 공개할때는 이렇게 2개나 더 끼워주다니...; 허허..FM2020을 에픽 덕분에 해보는구나..논란의 와치독2는(어우.. 생각만 하면...)..ㅋㅋ 이렇게 또 무료행이로구나... Football Manager 2020 무료 구매 링크 새로운 기능과 더욱 정교해진 게임 메커니즘으로 돌아온 Football Manager 2020에서는 모든 결정이 당신의 몫입니다.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계획을 구상하고 추진하면서 클럽뿐 아니라 감독으로서 본인의 커리어도 발전시키세요. Stick It To The Man! 무료 구매 링크 안전모 테스터 Ray는 기괴한 사고가 난 후 깨어나자 뇌에서 나온 거대한 핑크 스파게티 팔이 생겼습니다! 멋지고 새로운 .. 2020. 9. 18.
지옥에서 온 병아리 엇.. 따끈따끈(?)한 지옥에서 갓 올라온 병아리들이...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데..저걸 그대로 모델링해서 게임에 당장 등장 시켜도 되겠다.너무나도 절묘하게 지옥불에 잘 구워진(?)것 같다. 2020. 9. 18.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가격 오류 Endless Legend 스토어 바로가기 영어로 나오는 타국 스토에서는 $29.99로 책정되어있지만,한국 스토어로 가면 가격이 무료 '32원!!' 입니다. 2020. 9. 17.
건강식품 양배추로 다이어트 해야 하는 이유 다이어트를 함에 있어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배고픔, 즉 공복 상태입니다. 하지만 양배추를 이용한다면 배고픔도 잊은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영양 풍부해서 건강에 도움이 된다 양배추는 10대 건강 식품에 들어갈 정도로 영양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필수아미노산 라이신, 칼슘과 비타민C도 풍부합니다.양배추의 영양 성분들은 열에 약하다 보니 생으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10분이상 천천히 씹어서 먹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한끼당 1/6통 정도의 양이 좋다고 합니다. 낮은 칼로리와 포만감, 그리고 혈당 상승 억제 양배추는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포만감을 주는 음식입니다. 또한 탄수화물의 흡수를 느리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탄수화물의 흡수가 늦다보니 혈당의 상승도 급격하게 올라가는 것을 막아줍니.. 2020. 9. 17.
건강을 위한 부위별 샤워 마사지 저녁에 일을 끝내고 집에 와서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한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죠. 이 짧은 샤워 시간을 잘 활용해서 마사지를 한다면 피부는 물론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배 뜨거운 물로 마사지를 하는데요. 배꼽 부분을 힘을 지긋하게 준 상태로 샤워기로 물을 틀어 시계 방향으로 회전을 시켜줍니다. 변비가 있거나 생리통이 있을대 도움을 줍니다. 등 일단 등을 꼿꼿하게 세워 편 상태로 등벼의 아래부터 뒤통수까지 천천히 물줄기를 움직여 줍니다.수압을 높여서 1분 정도 어깨 부분을 물로 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뭉친 근육들을 풀어줄 수 있습니다. 엉덩이 엉덩이 밑부분은 마찰로 거칠어지기 쉬운 부분인데 여기에 거품을 낸 타월로 문지르고 샤워기 수압을 높인후 .. 2020. 9. 17.
대항해시대 오리진 연내 테스트 예정 기사 원문 보러가기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결국 이번년도에 출시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ㅠ_ㅠ...대항해시대 온라인 마저도 요즘 쉬고 있는데, 기대하던 오리진도...OTL..일단 올해 4분기에 CBT를 목표로 하고, 2021년도까지 추가로 더 개발 한 후에 출시한다고 합니다.코로나의 여파인건지, 개발사의 역량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찌됐던 아쉬움은 크네요. 2020. 9.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