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18

[와우] 어둠땅 승천의 보루 적재적소 청지기 승천의 보루에서 하게 되는 허드렛일은 청지기를 적절한 곳에 배치하는 퀘스트이다. 비어 있는 큰 그릇을 들고 있는 친절한 청지기에게 말을 걸어 도와달라고 하면 따라 다니게 되는데, 여기 위에서 두루마리 던지는 청지기들 앞에 가서 친절한 청지기에게 문제가 생겼으니 도와달라고 하면 해결된다. 물병을 들고 있는 청지기에게 도와달라고 하고 목마른 열망자 앞에서 문제 생겼으니 도와달라고 한다. 대장간에 있는 청지기에게 도와달라고 한뒤 손상된 천무관 보초병 앞에서 문제가 생겼으니 도와달라고 하면 된다. 과일 바구니를 들고 있는 청지기는 굶주린 멸망자 앞에가서 대화하면 해결된다. 빗자루를 들고 있는 청지기는 바닥에 떨어진 유리 조각(?) 같은데서 도와달라고 하면 된다. 두루마리를 들고 있는 친절한 청지기는 지루한 열망.. 2020. 11. 29.
[와우] 어둠땅 몽환숲 탈것 야생씨앗 요람 와우 하면 뭐니뭐니 해도 수집의 재미가 있죠.그 중에서 탈것이라면 더더욱...몽환숲에서 구할 수 있는 탈것 야생씨앗 요람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인다. 재료는 총 5가지를 모아야 하는데, 이 모든 재료가 지도에 표시된 이곳 '밤의 정원'에서 구할 수 있다. 정원사의 마법봉은 여기 수레 밑에 위치해 있다. 줌인을 해야 잘 보인다. 정원사의 망치는 수레 위에 놓여 있다. 정원사의 바구니는 돌틈에 끼여 있다. 정원사의 피리는 여기 춤을 추는 몹들이 있는 곳에 있다. 한밤의 일기는 나무위로 올라가야 한다. 올라가는 길은 북쪽에 있다. 5가지를 다 모았으면 아무거나 사용한다. 그러면, '트윙클스타의 원예 도구'를 준다. 이제 트윙클스타에게 가자. 트윙클스타는 티르너 바알 새타는 곳 .. 2020. 11. 29.
[와우] 어둠땅 말드락서스 보물상자 '싹트는 증식물' 희귀자원 모으기~ 말드락서스의 보물상자 '싹트는 증식물'이다. 이건 미니맵에 보면 위에 있다고 하는데 갈고리를 이용해 타고 올라가야 한다. 해당 위치에 가면 '갈고리 증식물'이란게 있다. 미니맵에선 톱니 모양으로 표시된다. 클릭하면 갈고리로 걸고 위로 올라간다. 지도상 남쪽에 보면 저렇게 싹트는 증식물이 보이고, 아래에 연결된 길이 있다. 그대로 뛰어내린다. 갈고리 증식물을 챙기자. 여기서 그대로 뛰어내리면 아마 즉사이지 싶다. 내려가는 길도 있다. 지도상 남쪽에 보면 이렇게 아래쪽에 버섯이 있다. 내려가면 그 밑으로 내려가는 버섯이 한칸 더 있다. 그러면 안전하게 버섯에서 하산(?) 할 수 있다. 2020. 11. 27.
[와우] 어둠땅 말드락서스 보물 찾기 엉뚱한 곳에 놓인 보급품 부름 퀘스트, 희귀 자원을 하던 중에 보물을 찾으라고 해서..말드락서스에 있는 '엉뚱한 곳에 놓인 보급품'을 시도했다. 썩어가는 언덕, 빨간 원이 바로 목표물! 여기 이렇게 완만한 언덕이 있다. 쭉 올라간다. 꼭데기 부분에 올라가서 버섯위로 점프한다. 미니맵 상으로는 동남쪽 방향이다. 매끈한 부분이 있는데, 이 위로 점프하면 올라갈 수 있다. 쭉 올라가면 오른쪽편에 보이는 버섯으로 갈 수 있다. 짜잔 버섯위에 도착. 엉뚱한 곳에 놓은 보급품을 챙기자.. 2020. 11. 27.
[와우] 어둠땅 레벤드레스 전역퀘스트, 돌 마귀 파괴 공작원 레벤드레스 전역퀘스트를 하던 중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망설이게 했던 전역퀘.. 그냥 때리고, 부수고, 먹는거였는데... 몰랐었다. 보상으로 투구 148렙짜리를 줘서 옳거니!! 하고 갔는데.. 뭐가 뭔지.. 답은 바로 하늘이었다. 위에 '돌 마귀 파괴공작원'이 날라 다니는데, 녀석들을 처치하면 도둑맞은 서신을 준다. 집 앞 우체통에 가면 이렇게 앉아 있는 녀석이 있는데 요 앞에서 아래 서신을 사용하면 된다. 쿨 타임은 10초, 드루이드는 표범 은신 상태에서 사용해도 은신이 안 풀린다. 드루이드 개꿀!! 2020. 11. 27.
[와우] 어둠땅, 몽환숲 퀘스트 이마의 땀방울 몽환숲에서 주는 일반 퀘스트 이마의 땀방울은 귀찮게도 버퍼를 받아서 해결해야 하는 퀘스트다. 함정을 해제 해야 하는 것은 총 3가지가 있다. 하프, 바구니, 영혼그물.. 각각의 버프를 받지 않고 클릭하게 되면 하프는 춤 추고, 영혼 그물은 잠들고, 바구는 손이 끼인다. 각각의 버프는 10분이기에 퀘스트를 클리어 하는데는 시간이 충분하다. 반짝먼지 더미를 클릭하게 되면 '반짝먼지 범벅' 버프가 생기고, 미심쩍게 온전한 바구미 더미의 저주를 해제하게 된다. 산뜻잎을 클릭하게 되면 '싱그러운 박하 향 숨결' 버프가 생기고, 미심쩍게 온전한 영혼 그물 저주를 해제 할 수 있다. 비단 실오리를 클릭하게 되면 '비단실 매듭' 이라는 버프(이속 10%감속도 생김)가 생기고, 미심쩍게 온전한 하프를 클릭하면 저주를 해.. 2020. 11. 26.
[와우]어둠땅 퀘스트 '날 따라 해 봐요' 캬아.. 이런 퀘스트.. 오래간만이구만..각각의 룬 석에 경의를 표하라고 하는데... 채팅창에 감정을 표현하는거다. 눈의 룬석은 '/슬금'을 입력하면 메아리가 나온다. 선택받은 자의 룬석은 '/경례'를 입력하면 메아리가 나온다. 역병의 룬석은 '/상처'를 입력하면 메아리가 나온다. 의식의 룬석은 '/무릎'을 입력하면 메아리가 나온다. 피조물의 룬석은 '/힘자랑'을 입력하면 메아리가 나온다. 이렇게 각각의 메아리를 처치하면 퀘스트 완료! 처음에 좀 당황했다..;; 2020. 11. 25.
다양한 효능을 자랑하는 건강식품 수세미 효능, 수세미 건강 활용법 수세미의 효능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건강식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수세미는 그냥 먹기도 하지만 달여서 먹거나 혹은 가루로 내어 직접 먹거나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수세미의 건강 활용법과 수세미가 가진 다양한 효능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아토피 피부염 개선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 아토피 피부염은 한번 시작되면 치료가 쉽지 않으며 그 고통도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따라서 빠른 치료가 필요하죠. 아토피 피부염의 개선에 수세미가 활용되는데요. 이때는 수세미를 효소로 만들어서 활용합니다. 수세미 효소를 적당량 덜어 아토피가 있는 곳에 바르거나 물로 희석한 것으로 여러차레 씻어 주는 것입니다. 꿀에 섞어서 화장품처럼 사용하면 보습에도 좋으며 피부가 심하게.. 2020. 11. 23.
남자들은 주목! 남성들 꼭 먹어야 하는 음식 12가지 바쁘게, 그리고 스트레스 잔뜩 쌓여가는 현대를 살고 있는 남성들. 그렇다보니 쉽게 건강을 놓치게 됩니다. 운동이며, 건강을 지켜야 한다는 생각은 가득하지만 쉬운 일이 아니죠. 영양제나 각종 건강 식품을 찾기도 하지만 영~ 시원찮을때도 많습니다.하지만 조금만 둘러보면 남자들에게 좋은 필수 음식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라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 12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연어 연어는 사실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어에는 질좋은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 칼슘, 철, 아연, 마그네슘과 같은 무기질 뿐만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이 있습니다. 연어에 있는 핵산 추출물은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굴 아연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굴.. 2020. 11. 21.
건강한 두피 만드는 생활습관을 통해 두피 관리하는법 7가지 두피는 머리카락이 자라는 피부죠. 이 두피가 건강하지 못하면 머리카락이 마구마구 빠지는 탈모상태가 되죠. 스트레스가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두피가 건강하지 못한것도 심각한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두피 문제로 탈모가 심한경우 두피만 제대로 관리해도 탈모가 더이상 일어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두피를 건강하게 만드는지, 일상 생활습관으로도 쉽게 두피 관리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머리는 자주 감는다. 머리를 감을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분들은 머리를 감는 것을 상당히 두려워 합니다. 평소보다 더 많이 빠지는게 눈이 보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런 이유로 머리를 감지 않는 다면 두피의 노폐물을 더욱 많이 쌓이고 빠져나가는 머리는 더더욱 많아집니다. 두피도 피부인지라 타입이.. 2020. 11. 19.
천식 증상과 다양한 천식 치료법 소개 만성적인 염증이 기도에 생기는 것을 보통 천식이라고 합니다. 천식의 주요 원인은 유전적인 것도 있지만 스트레스나 알레르기 등의 원인이 있다고 합니다. 천식이 만성화 되면 치료도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천식 증상과 천식 치료를 위한 식이요법이나 약물요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식 증상 천식 증상은 개인차에 따라 그 양상이 조금씩 다르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기자 공통되는 증상들은 있습니다. 우선 천식으로 인해 기도가 협소해지기 때문에 숨을 쉴때 다른 사람들에 비해 호흡 소리가 크게 납니다. 또한 호흡이 곤란한 증상들도 나타나게 되죠.천식이 있을때는 기침도 자주 하게 되며, 콧물이 많이 나다보니 코막힘 증상도 심해집니다. 이와 함께 알레르기성 비염도 자주 발생합니다. 천식은 남성.. 2020. 11. 18.
성인 4명중 1명은 코골이, 코골이 치료법과 함께 코골이 증상과 원인 파악 코골이는 수면중에 나는 소리인데요. 코콜이라고 해서 코에서 난다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정확하게 알아보자면 목젓을 포함해서 연구개와 주위 점막이 떨려서 소리가 나는 것을 말합니다.코골이를 좀 한다고 그게 당장 큰 문제가 없으니 괜찮다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지속적으로 코골이를 한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코골이는 숙면 방해 코골이가 문제가 될 수 있는 소지가 있는 것은 바로 숙면을 방해하는 요소로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코골이는 무호흡증을 동반하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자는중에 돌연사로 이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코골이는 주로 성인 남성에게, 주로 비만인 경우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아래턱이 작고 뒤로 처져 있거나 목이 짧고 굵은 사람들에게서도 나타나는데요. 연구개, 인두부위가 좁은.. 2020. 1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