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건강과 다이어트

건강한 체중 감량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 이모저모

by 귀여운앙꼬 2016. 11. 30.


산야초 효소를 이용한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소 결핍 예방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의 장점중 하나인 영양소 결핍 없이 다이어트를 하는 것입니다. 오히려 독소나 노폐물은 배출시켜 주죠.



공복감 해소


공복감 해소 역시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다이어트시 공복감 해소가 가장 힘든데요. 그 힘든점을 말끔하게 해결해 준답니다.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 단점


하지만 단점도 존재합니다. 요요현상을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산야초 효소의 맛으로 인해 약간의 인내력도 필요합니다.


준비기간


산야초 효소는 3일의 준비기간이 필요한데요. 3일간 채소와 과일 위주의 식사를 하며 식사량은 평소보다 2/3가량 줄여서 합니다. 단식 전날엔 구충제, 변미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식기간


다른 음식의 섭취를 금하고 매 끼니를 산야초 원액 60cc와 생수 120cc를 탄 것을 섭취합니다. 과립효소 한포를 생수에 풀어 마시면 됩니다.

간식으로 효소원액 30~40cc를 생수에 타거나, 공복감을 심하게 느낀다면 희석하는 물의 양을 늘리면 됩니다. 단식은 15일간 지속합니다.


산약초 효소 다이어트 보식기간


15일간의 절식을 끝낸후 다시 15일간의 보식기간을 가집니다. 초기에는 생식가루로 한컵 정도 마시ㅓ나 생오이를 섭취해 소화기관을 달래고, 어느정도 소화기간과 회복되면 아침 저녁은 생식으로, 점심때만 산야초 효소를 먹고, 다시 어느정도 시간이 되면 장국, 야차반찬을 소량 섭취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