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건강과 다이어트

체중감량에 좋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정보

by 귀여운앙꼬 2020. 1. 27.


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힘든 것은 바로 음식을 참는 것입니다. 몇가지 다이어트 팁이 있으니 체중감량을 계획중이라면 고려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다이어트 방법


1.홍초 마시기


홍초


홍초는 비타민도 풍부하고 건강도 지켜주면서 지방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몸매 라인을 만드는데는 효과적이죠. 하지만 너무 많이 먹는다면 오히려 살이 더 찔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할것입니다.


2.운동을 병행한다


운동


식이요법만으로는 다이어트에 한계가 있습니다. 운동과 병행한다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지 않는 다이어트는 좋지 않으니 식이요법으로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며 평소보다 더 많이 움직이는 것이 더 효과가 좋습니다.


3.토마토


방울 토마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인 토마토는 항암 효능도 함께 겸비해 더없이 좋은 식품입니다. 라이코펜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로 인해 생기는 변비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4.당근


당근


저칼로리 당근도 다이어트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식품입니다. 식이섬유도 많으며 몸속 노폐물의 배출 촉진과 함께 비타민A도 풍부해 눈건강에 효과적입니다.


5.달걀


계란 달걀


달걀은 노른자를 제외한 부분은 칼로리가 48kcal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트 할때 허기진 배를 채울때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노른자를 먹는것은 좋지 않지만 하루 1개 정도라면 괜찮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