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원시 의식 껍질 장신구 드랍, 의식 장소, 옵션

by 귀여운앙꼬 2022. 12. 18.

'원시 의식 껍질'이라는 장신구가 나오는데, 소환 의식을 통해 축복을 받는다는다고 하는데 이게 나름 괜찮다고 합니다.

사용효과를 보고 그냥 버리신 분들이 꽤 있으실텐데, 혹시나 나오면 챙겨 두세요.

 

드랍

 

현재 원시 의식 껍질은 용의 섬 전역에서 찾을 수 있는 희귀 몹을 잡다보면 드랍이 됩니다. 즉, 운빨X망이라는거죠. 어떤 분들은 십수마리를 잡아도 못 얻었다고 합니다. 저는 렙업 도중에 아무 생각없이 잡다가 하나 득했습니다. 그렇다보니 아이템 레벨이 좀 낮죠. 같이 하던 친구는 만렙 찍고 템렙이 좀 높은 상태에서 얻었는데 363짜리가 나오더군요..(부럽...)

 

의식 장소

 

장신구를 착용 한 상태로 깨어나는 해안의 해당 위치로 가면, 미니맵에 노란색 원으로 표시됩니다. 그곳으로 갑니다.

 

물 중앙의 솟아 오른 작은 땅이 중앙에서 장신구를 사용해 의식을 시작합니다.

 

옵션(거북의 축복)

 

소환 의식에 성공했다면 화면처럼 4가지 선택지가 나옵니다.

선택 방법은 바닥에 원으로 만들어진 원소를 밟으면 영구히 지속되는 버프를 받게 됩니다.

 

1.바위 거북의 축복 : 피해를 받거나 해로운 혹은 이로운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30초간 보호막 생성.

2.바다 거북의 축복 : 이롭거나 해로운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자신 또는 대상 주위 아군 치료.

3.불꽃 거북의 축복 : 해로운 주문 및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추가 화염 피해.

4.바람 거북의 축복 : 해로운 주문 및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20초 동안 특화 증가.

 

축복으로 얻게 되는 수치들은 아이템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즉, 아이템 레벨이 높을수록 좋다는거죠. 만렙이 되더라고 희귀몹을 패스하지 말고 꼭꼭 잡아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