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디아블로 시리즈

디아블로 3, 29시즌 적개심의 환영으로 간만에 복귀

by 귀여운앙꼬 2023. 9. 19.

디아블로 4에 실망한 이후로 스팀 게임을 전전하다가 배틀넷 간만에 들어와보니..

뭔가 패치를 잔뜩한다. 그래서 살펴보니...

디아블로 3 29시즌이란다.

그래서 간만에 디아블로 3 복귀를 했다.

 

 

몹을 잡다보면.. 이렇게 문이 하나 열린다... 이미 48렙... 몇번의 경험을 하고 이제서야 찍은 스샷... 근데 저 손은 왜 저렇게 찍힌겨?ㅋㅋㅋ

 

 

지형에 끼여서 못 나오는 보스... 보스들이 한꺼번에 3마리씩 나오니 처음에는 정말 힘들더라..

 

 

24렙, 비록 어려움 난이도였지만 이런 곳에서 보스 3대장을 만나다니.. 정말 힘겨웠다.

 

 

이렇게 고블린으로 가득한 방도 나오더라...; 절반은 놓쳤지.. 아직 딜이 너무 약해...; 그리고 이 다음 방도 역시 고블린 방..

 

 

몇층을 내려가던, 마지막에 고블린 달랑 1마리 있는 곳이 나오는데, 녀석을 잡으면 잔악한 궤짝 하나 주고 끝난다.

잡는 몹 수는 적지만 생각보다 렙이 잘 되는 것 같다. 어려움 난이도인데도 벌써 50을 바라보고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죽음의 숨결, 전설 아이템, 마지막 궤짝에는 현상금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재료 5종을 주니 지루한 현상금 사냥을 안 해도 된다. 좀 개꿀인듯?

 

30시즌부터는 더이상 새로운게 없다고 하니 좀 아쉽다. 그래도 서버 안 닫고 계속 유지해준다면 좋겠네.. 디아4가 좀 멀쩡해질때까진 이걸로 버티고 싶으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