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기타 게임

[미션 공략]마블 히어로즈 2016, 챕터 4, 어떤 짐승도 남겨두지 말 것

by 귀여운앙꼬 2016. 8. 21.



*해당 미션은 "챕터 4, 이스트 사이드 남부를 조사하라" 완료 후 진행 됩니다.


*미션 목표

□ 시민 구조 6

□ 뮤턴트 스토커 격퇴 10

□ 대치 중인 경찰 돕기 1


*미션 보상

경험치, 크레딧, 스토리 보너스 보상 상자


대치 중인 경찰 돕기는 힌트에 후반지역에 많다고 하는데, 아마도 크로스타운 지하철로 향하는 입구 근처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미션을 받자 마자 이 목표가 달성 된건, 로미오를 잡은 극장의 위치가 지하철 입구 근처였고, 극장 바로 뒤편에서 그 상황이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혹시나 극장이 크로스타운 지하철 입구와 가깝다면 주변을 탐문해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젠 되는 시간이 제법 걸리더군요.


시민 구조는 극장 주변에 많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뮤턴트 스토커 이 녀석이 골치인데요. 젠은 잘 되는것 같지만, 그 수량이 너무 작다는게 문제죠.

아마 이녀석들 찾으러 다녀야 되서 시간이 은근 걸릴듯 싶어요.

뮤턴트 스토커, 뮤턴트 흡혈귀가 비슷하게 생기긴 했지만, 뮤턴트 스토커는 등에 가시 같은게 있고, 뮤턴트 흡혈귀는 가시가 없는 녀석들입니다.



이스트사이드 남부 조사 미션을 끝내자마자 멀티플 맨이 또 미션을 줍니다.



혹시나... 이 극장 사람들 구출하는게 있나 싶어서 클릭해봤지만.. 말만 할뿐, 별다른 반응은 없군요.




극장 주변으로 시민들이 있으니 구해줍니다.




극장 바로 뒷편에서 대치상황 발생...; 좀 늦게 알아가지고, 경관 한명이 사망..ㅠ_ㅠ.. 지못미...




위에 사진을 보면 등에 가시 같은게 있는게 뮤턴트 스토커입니다. 이 녀석들 찾기가 참 힘들어요..


미션 완료~ 이로써 이스트 사이드 남부 쪽 스토리 미션은 끝인듯 합니다. 이제 메인 미션을 진행할 차례군요. 킹핀 잡으러 갑시다~ 조아조아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