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와 얘기를 하게 되면 다시 새로운 메인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이름하야.. 미궁에서....
처음 이 게임을 했을 당시에 이 미궁 탈출이 참으로 걸리적거리기도 했었죠.
일단 텔킨은 도망갔고, 크노소스에 있는 유물을 찾아야 합니다. 그 유물로 뭔가 일을 꾸미고 있다는군요. 막아야죠. 부두로 가라고 합니다.
자~ 일단 동굴을 빠져 나옵니다. 부활의 샘을 찍은 뒤에 남쪽으로 쭉~ 내려옵니다.
중간에 보이는 고르곤 잔당들을 처리하며 남으로 계속 내려갑니다.
영웅 괴물, 고르곤 영웅, 헬라스의 독사, 이올란데가 있군요. 잡아 줍니다.
부두에 도착하면 페이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화를 들어보면 주인공에 대한 실력을 의심하는듯한 말들도 보이는군요.
일단 그 학자를 믿는다고, 시키는데로 한다고 하면서 배를 타고 가라고 합니다.
페이양 옆에 있는 선장과 얘기하고 배를 탑니다.
크노소스 해변에 도착~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마을이 있습니다.
헤라클레이온 마을에 도착~ 여기는 퀘스트가 2개 있는데, 해결하고 갑니다.
[일반 퀘스트 공략]타이탄 퀘스트, 액트 1, 크노소스, 치료사 크산티푸스
영웅 괴물, 썩은 고기의 여왕 레다, 하피 영웅.
트리튼 봉우리게 도착했습니다. 일반 퀘스트 2가지는 모두 여기서 해결이 가능하죠.
또다른 하피 영웅 괴물이 있군요. 어둠의 켈레노.
카이라토스 절벽을 지나서 조금만 더 가면,
크노소스 성이 보입니다. 여기 깡통(?) 로봇들이 기계 부품을 주는데, 혹시 필요하다면 여기서 잠깐 앵벌을 해도 됩니다. 물론, 미노스왕의 미궁에서 해도 되지만, 거긴 좀 복잡하니 여기가 제일 편하지 싶어요.
미노스왕의 미궁으로 가는 입구에 자동기계 영웅 괴물인 골렘왕 카드무스가 있습니다. 주위 자동기계들을 처리하고 잡는게 좋습니다.
드디어 미노스왕의 미궁 입구에 도착했군요. 물론, 여긴 그리 복잡하진 않지만, 이 다음 아래층이 문제죠.
본격적인 미노스왕의 미궁 시작입니다. 전체 지도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미로 길찾기 입니다..ㅋ 처음하는 분들은 살짝 헷갈리기도 하는 부분이기도 하죠. 그리고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부분이기도 하고요.
미궁 내부에 고르곤 영웅 괴물 일구이언하는 켈레오스(한마디로 뻥쟁이..ㅋㅋ)가 있습니다.
드디어.. 미노스왕의 입구에 도착했군요. 열고 들어갑니다.
미노타우루스의 지배자 주변에 총 4개의 덫이 있는데, 되도록 이 덫을 다 파괴하거나, 아니면 몇개 제거해서 이동에 제약이 없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접에서 잘 못 맞으면 꽤나 아프거든요..;
미노타우루스의 지배자를 제거 하고 전리품을 챙긴뒤 연결관의 방으로 갑니다.
방에 도착하면 유물에 뭔 짓(?)을 하고 있는데, 보호막이 있어서 공격이 안됩니다. 다만 좌우로 석상에 어떤 마법을 사용하게 되면서 움직이기 시작하죠.
으앗!! 녀석들이 몰려옵니다. 피통이 제법 크기 때문에 잡는데 시간이 제법 걸립니다만, 너무 늦게 잡는다면 텔킨까지 몰려와서 정말 골치아프게 됩니다. 최대한 빨리 잡아줍니다.
텔킨과 1:1상황!
이 녀석은 가끔 생기흡수 하는 녀석들을 소환하는데, 제때 처리를 하지 않는다면 텔킨을 회복 시켜 버립니다. 따라서 소환이 되면 1 순위로 제거하도록 합니다.
텔킨 처리호 신비의 오브를 클릭하면 보상이 펑~!! 이 오브가 제일 반갑죠.
텔킨 처치후 퀴로스와 대화하면 퀘스트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