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 레벨이 10이 되면 돌라나르에서 야수 길들이기 퀘스트를 줍니다. 이걸 완료하면 야수 길들이기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 퀘스트마다 조련용 막대를 줍니다. 첫번째 대상은 나무그물 늑대거미입니다. 설명에 보다 시피 10분이 지나면 야수해제가 되니 10분안에는 퀘스트를 완료해야 됩니다.
돌라나르 근처 아무 늑대거미를 조련합니다.
쫄쫄 따라오는 늑대거미, 실제로 공격도 되고 써먹어도 되긴 하지만, 10분뒤면...
퀘스트 완료하고 늑대거미는 직접 소환해제 해야 합니다. 늑대거미 클릭하고 초상화에 우클릭 '소환 해제'하면 되는데 적대 몹이다보니 공격합니다. 경비병 근처에서 해제하면 경비병이 대신 때려잡아 줍니다.
다음 퀘스트는 긴발톱 흑호를 길들여야 합니다.
이 녀석은 다르나서스 입구 근처에 있습니다.
꼬시기 시작.. 상당히 아픕니다.
꼬셨다면 데리고 갑니다.
퀘스트 완료하고 역시 경비병 근처에서 소환해제.
세번째로 길들일 녀석은 비명소리 스트리기드 올빼미입니다.
다르나서스 쪽으로 가다보면 다리가 하나 있는데 그 근방부터 나오기 시작합니다.
맞아가면서 길들입니다.
짜잔~ 실패없이 꼬시기 성공.. 데리고 갑니다.
올빼미는 소환해제하니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더군요. 이로써 야수 조련 퀘스트는 끝났습니다. 이제 자기가 원하는 야수를 길들일 수 있으니 선택은 사냥꾼의 몫...
다음 퀘스트는 야수에게 스킬을 가르치는 야수 훈련 스킬을 배워야 합니다. 다르나서스로 가라고 하는군요.
가서 대화만 하면 됩니다.
야수를 길들인 후에 P 키를 눌러 마법책을 열고 야수 조련을 선택하면 옆에 야수가 배울 창이 뜹니다. 여기서 스킬을 배우면 됩니다. 포효는 기본적을 배울 수 있는 스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