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림월드

림월드 모드 - 경험치 및 스킬 하락 막는 모드 (Mad Skills)

by 귀여운앙꼬 2020. 7. 12.


모드 설치


스팀 창작마당 (1.0, 1.1)


비스팀 github (1.0, 1.1)



스팀


창작마당에서 구독 후, 다운로드 완료 되면 실행. '모드'에서 활성화 후 재시작. (다른 모드가 있다면 auto sort 눌러주세요.)


비 스팀


github 링크를 클릭한뒤 최신버전 source code(zip)를 mods 폴더에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합니다. 게임 실행 후 '모드'에서 활성화 후 재시작. (다른 모드가 있다면 auto sort 눌러주세요.)


정상적으로 설치된 사진



모드 설명


림월드는 스킬이 10이 초과하면 경험치가 계속 하락하게 되고, 스킬 레벨은 다운이 됩니다.

그걸 방지하는 모드입니다.

사용하게 되면 끊을 수 없죠. 

게임 내에서 설정하는건 없으며 '환경설정'메뉴로 들어가야합니다.

오른쪽 위에 '모드 설정'이 있으니 클릭합니다.



모드 설정 화면에 Mad Skills 옆에 '설정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Decay Mulyiplier : 경험치 하락하는 정도를 설정하는겁니다. 모드의 기본 값은 0%(하락없음)입니다. 100%가 게임의 기본 하락수치와 동일합니다. 경험치 다운 막아야 되니 0%로 합니다.


-Tiered : 경험치 하락으로 인한 스킬 하락을 할건지를 설정하는겁니다. 스킬 하락을 안 할테니 역시 X 그대로 둡니다.


-Alternative "Great Memory" : 특성인 '대단한 기억력'이 원래는 경험치 하락을 늦추는 특성이지만 이걸 체크 해두면 전체 학습 속도 +25%가 됩니다.


-Daily XP limit : 하루동안(게임상 시간) 패널티 없이 배울 수 있는 경험치의 양입니다. 4000을 넘기면 아래 설정에 따라 경험치 획득량이 변경 됩니다.


-Over-limit multiplier : 바로 위 경험치 획득량을 초과하게 되면 지정된 퍼센트 만큼만 경험치가 들어옵니다. 현재 설정은 하루 4000의 경험치를 획득하면 경험치 획득량은 20%로 줄어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