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패션과 미용

순서대로 메이크업 하면 더 예뻐진다

by 귀여운앙꼬 2020. 7. 31.



자외선 차단 리퀴드 파운데이션


얼굴에 얇게 바를수 있는 제품. 리퀴드 제품 외에도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도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 필수인 제품이 아닐까 싶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자외선차단 보습의 유지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는 제품.




수정 화장용 팩트


보통 트윈케이크라고 생각하시지만 아닙니다. 프레스트 파우더, 파우더팩트 등의 압축 파우더로 외출할때는 늘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여 필요하다면 가볍게 톡톡 두드려만 줍니다.


멀티 팔레트


가방안에도 넣고 다녀도 좋은 색조 메이크업의 수정에 필수적인 것으로 하나 정도 가지고 있는 것도 좋습니다. 좀 더 고수가 되면 색조를 여러개 섞어 연출하는 방법도 연마하는 것도 좋아요.



눈썹 키트


눈썹을 어떻게 그리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메이크업의 실력을 엿볼 수 있다고 하죠. 2가지 컬러의 브로 파우더를 이용해 눈썹을 자유롭게 만드는 기술을 터득해보세요.




컨실러 활용


화장을 꼼꼼하는데는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죠. 눈 밑의 다크써클을 없애 얼굴을 밝게 하는 등의 다양한 얼굴 결점을 커버하는데 있어서 좋은 컨실러. 두가지 컬러를 가진 컨실러가 좋습니다.


다양한 컬러의 활용


눈, 입, 볼에 다른 색을 이용해 화장하는 것으로 이때는 옷의 컬러나 기분 등에 촛점을 두어 하는 것도 좋은 방법. 한곳에만 포인트 컬러를 주어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촌스러워 보이는 것을 방지한다.




아이 메이크업 강조


아이 메이커업을 할때 한가지 색상을 하기 보단 2~3가지 정도의 다양한 아이섀도로 그라데이션을 넣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언더라인에도 두가지 정도의 색을 이용해 그라데이션을 주면 눈을 좀더 크게 강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