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내가 구한 것은 병아리였어.. 어찌됐던, 이 병아리를 닭으로 키워야 되고, 달걀을 수확해야 된다.
일단 닭장이 있는 곳으로 가자.
닭장에가서 E 키를 누르면 이렇게 나오는데, 1레벨 닭장에는 병아리 3마리를 넣을 수 있다. 딱 3마리네.. 집어 넣자.
병아리들이 3마리 필드를 돌아다니기 시작한다. 헌데.. 먹이가 없다. 밀(Wheat)이 필요하다!!
일단 Seed Shop으로가서 밀 씨앗을 구매한다. 헥.. 40골드.. 왜 이렇게 비싸.. 27개를 샀다. 재배하는데 6일이나 걸린다는데..
병아리들 굶어 죽는건 아닌가 몰라..
27칸의 밭을 만들었고 밀을 심었다. 매일매일 자랄때마다 물을 줘야 한다. 아.. 비오는 날은 물 안줘도 되서 편하긴 하더라.
병아리들 정보를 보면.. 이름(나폴레옹!!), 나이, EXP(경험치)가 있다. 상태는 굶주림... 팔기(Sell), 수확(Harvest), 죽이기(Kill)가 있다. 헉.. 죽이기라니..
6일이 지나고 밀을 수확했다. 악!! 밭 하나당 수확하면 3개 나올줄 알았는데(콩은 3개 수확되더라) 1개 밖에 안 나온다. 게다가 가판점에서 판매하면 개당 20골드.. 씨앗보다 싸다. 뭐 이래... 순전히 가축 먹이용으로만 사용되기 때문에 가격을 이렇게 설정한 모양이다. 그럼 갯수라도 많이 나오던가... 가축 키우기 정말 힘들것 같다.
하여튼 먹이 통을 채워주면 먹이를 먹기 시작한다. 매일 1개씩 먹고 경험치는 50이 올라간다. 병아리는 최대 경험치가 100이니 두번을 밥을 먹으면 닭으로 성장한다.
이틀 뒤에 보니 닭이 되어 있고, 빨간 느낌표를 띄우고 있다. 확인해보자.
E 키를 눌러 확인해보면.. 몸 값이 좀 올랐네.. 200골드다. 수확(Harvest)에 불이 들어와 있다. 수확을 하게 되면,
이렇게 달걀을 얻게 된다. 개당 50개에 판매된다. 밀이 2개(80원) 들어가고 50원짜리 달걀 1개라..
게다가 펫 샵에서 병아리를 300원에 팔던데.. 키우면 키울수록 손해만 발생하는 구조가 아닌가.. 뭐 이런게 다있지???
동물을 직접 잡지 않는 이상은 손해다.
달걀을 수확했으니 유리코에게 가자.
달걀을 올리고 컨펌하면 퀘스트는 최종적으로 완료된다.
더 많은 우리는 가구 상점(Furniture Shop)에서 구매 할 수 있다고 한다. 직접 만들어도 되긴 하지...
하여튼 유리코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엘리(Ely)를 만나라고 한다. 엘리는 병원인지 약국인지 (Hospital Shop이라고 한다) 하여튼 운영하고 있다. 퀘스트를 받기 전까지는 들어가도 말 걸어봐야 아무것도 없었는데.. 이제 대화가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