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게임 할인정보

폴아웃76 주간 무료 플레이 이벤트 (10월 20~26일)

by 귀여운앙꼬 2020. 10. 22.



스팀 스토어


폴아웃76 무료 플레이 기간입니다. 10월 26일까지 플레이 가능하니 아직 해보지 못하신분들은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Fallout 76을 통해 플레이하면 황무지 어디에서나 누구와도 플레이 할 수 있는 적 레벨 재조정을 포함하여 One Wasteland 업데이트에 도입 된 모든 새로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챌린지를 플레이하고 완료 한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완전히 새로운 Daily Ops 시스템도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 플레이 위크가 끝났을 때 Fallout 76을 받기로 결정하면 모든 진행 상황이 이어질뿐만 아니라 게임과 사용 가능한 모든 콘텐츠 번들이 판매됩니다!


폴아웃 관련 게임 할인



Fallout 76 게임 내 이벤트


게임 내 이벤트 없이는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없을 것입니다. 10 월 22일부터 26일까지 3개의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될 것입니다. 두 배의 점수와 두 배의 XP를 받고 다음 사이트에서 Purveyor Murmrgh로부터 전설적인 무기와 방어구를 25 % 할인 받으세요. 러스티 픽.


제한적 Fallout 1st 미리보기


마지막으로 무료 Fallout 1st Preview로 Fallout 1st 멤버십 샘플을 받으십시오. 10월 20일에서 10월 26일 사이에 로그인하고 Atomic Shop에서 무료 Fallout 1st Limited Preview "아이템"을 찾으면 다음과 같이 제공되는 일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평가판을 통해 Scrapbox (CAMP에서 빌드하려면 Atomic Shop의 Fallout 1st 섹션을 통해 별도로 청구해야 함) 및 Survival Ten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Fallout 1st 회원과 마찬가지로 Scrapbox는 제작 구성 요소를 무제한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Survival Tent는 Stash, Sleeping Bag, Scrapbox, Instrument 및 Cooking Station이있는 빠른 이동 지점으로 작동합니다. (서바이벌 텐트는 미리보기를 활성화 한 후 즐겨 찾기 휠에 있습니다.)




미리보기가 10 월 26 일에 종료 될 때까지이 두 기능에 모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가 종료되면 스크랩 박스에있는 모든 항목이 유지됩니다.(귀중한 제작 재료를 잃어 버리지 마세요!) 하지만 새로운 것을 추가 할 수는 없습니다.



Atomic Shop에서 Fallout 1st Limited Preview를 선택하면 Fallout 1st 멤버가 액세스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혜택도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의 무료 게임 내 아이템은 Mechanic 's Wallpaper와 Mechanic 's Floor and Foundation입니다. 스크랩 박스에 배치 한 스크랩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항목은 미리보기가 끝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