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다리고기다리던... 패스 오브 엑자일의 새로운 리그, '의식 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대격변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것이 변했는데요.
뭐, 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얼마나 대격변인지는 체감을 잘 못 하고 있습니다.
밀리가 대거 너프되었다고 하는게 좀 가슴아프네요. (회오리바림에 이제 맛 들였는데..ㅠ_ㅠ..)
어찌됐던 리그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솔로모드로 고독의 난이도(?)를 느껴볼까 하다가 관두고 그냥 시작했습니다.
밀리 너프가 되었던 말던, 듀얼리스트 챔피언으로 회오리바람을 또 돌려볼 생각입니다. (돌리고~돌리고~~)
언제나처럼 초라하게 시작을....
해안지대에 가면 드디어 '의식 제단'을 만나게 됩니다.
의식 제단은 처음에 비활성입니다. 주변 몬스터를 처치하면 피웅덩이가 제단으로 가게 되면서 활성화가 됩니다.
제단도 종류가 몇가지 있는 모양입니다.
기본적으로 제단 활성화시에 생성되는 몹들을 다 처리하는거지만 방해를 위한 장치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출혈 데미지를 주는 토템이라던가, 발을 느리게 하고 생명력 회복을 낮추는 바닥, 그리고 제단 주변에서 날라오는 구체들, 불덩어리를 내뿜는 돌덩이들.. 등등.. 하여튼 그런 방해를 극복하고 몹을 다 처리합니다.
적들을 다 처리하고 나면 의식 보상을 찾아야겠죠.
헌정품이라고 보입니다. 아이템이 명확하게 보이지 않고 붉은색(숨겨져 있음)으로 감싸져 있는건 다른 의식(밑에 의식 1회 남음)을 하고 나면 다 보여집니다.
아이템 보류는 보류를 하고 다음 의식때 재등장하게 하는 것입니다. 보류를 클릭한 후에 아이템을 클릭하면 테투리가 되는데 선택 후에 확인을 누르면 보류가 됩니다. 보류한 아이템이 다음에 나올때는 할인 된 가격에 나오는데요. 아이템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할인시에 얼마로 나오는지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공물 점수의 경우 지금 맵에서 사용하지 않고 남은것은 다른 지역으로 가면 사라집니다. 그러니 최대한 알차게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지역내에서 'V'키를 누르면 언제든지 보상 창을 열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의 의식을 끝내고 나면 보류 했던 아이템들은 우측 하단에 마크가 생깁니다. 보류 했던걸 또 보류 할 수 있습니다.
의식 제단에 대한건.. 이게 끝인것 같습니다. 아직 초반이다보니 레어 템이 대부분인데...
계속 진행하다보면 아마 고유템도 나오겠죠?? 28렙이 되기전에 타뷸라 라사나 나왔으면 좋겠군요..
그리고 보관함 할인 언제할꺼냐!!! 보관함 좀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