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패스 오브 엑자일

[POE] 패스 오브 엑자일 메이븐 도전과제 시작

by 귀여운앙꼬 2021. 1. 22.

패스 오브 엑자일 3.13 패치 중에 가장 큰 변화, 바로 아트라스 맵이죠.

그 중에서 메이븐과 관련된 컨텐츠가 있습니다.

메이븐과 최초 만남을 가질려면 먼저 만나게 사절인데요.

초기에는 그냥 덩그러니 서 있다가 근처에 가면 뭐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다 맵을 돌다보면 이렇게 느낌표, 퀘스트마크를 띄우는데요. 이게 떠 있다면 메이븐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사절과 얘기 후 지역 보스를 잡다보면 메이븐이 등장하는데, 지역 보스에게 버퍼를 주게 됩니다. 렙차이로 인해 손쉽게 처리해줍니다.

이렇게 첫 지역 보스를 잡게 되면 '메이븐의 표식' 이란걸 줍니다.


그냥 소지한체 지도장치를 한번 사용하게 되면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지도 장치에 이렇게 버튼이 하나 생깁니다. 지금은 버튼이 켜진 상태로 메이븐을 소환하는겁니다. 일단 지역이 같아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헤이워크 촌락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이 버튼을 켜둔 상태로 헤이워크 촌락 지도를 돌아줍니다.



메이븐이 등장한체 지도를 깨면 저렇게 보스를 잡아 두고 있다고 표시가 됩니다. 또한 아래에 보스 인카운터 최소 횟수가 있는데 3개, 즉 3번의 메이븐 등장이 필요합니다. 맵핑 각각의 보스를 잡는거랑 같은데요. 별개로 진행됩니다.



메이븐 등장 시켜서 총 3번의 지역 보스를 처치하게 되면 이렇게 지역 이름이 있는 '메이븐의 초대'를 드랍합니다.



메이븐의 초대를 지도장치에 넣고 작동 시키면 메이븐의 시련이라는 포탈이 열립니다.



방 중앙에 메이븐의 도전과제가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게 되면 아까 지도에서 3번 잡았던 보스들이 등장합니다. 아직 각성레벨이 없다보니 3명만 등장하는 모양입니다. 각성 렙당 1나씩 더 추가되서 나오는 모양입니다.



이렇게 각 지역마다 메이븐 인카운터가 뜨게 됩니다. 우선 한번 처리한 헤이워크 촌락을 볼까요? 가운데 원 모양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스킬이 개방되었습니다. 이제 나머지 지역도 다 개방을 하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