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패스 오브 엑자일

[POE] 무기 6링크(연결) 만들기 왜 이리 힘들지?!

by 귀여운앙꼬 2021. 1. 28.

지난 리그, 수확, 강탈때만 해도 6홈, 6링크(연결) 만드는데 자원이 그렇게 많이 소모가 안 됐다.

쥬얼러 오브도 200개내외고 연결 오브도 500개 내외로 끝냈는데...

이번 리그는 뭔가.. 이상할 정도로 안 만들어지더라..


엄청난 자본을 투자해서 결국 달았다


이번에 6연결을 시도했었던 앗지리의 경멸 바알 도끼..

일단 이걸 만들기 전에 경매장에서 구매를 했는데 당시 홈이 2개인가.. 있었는데 85카오스에 영입했다.

운 좋게 초반에 '의사' 점술 카드를 줏어서 100카오스에 팔았기에 구매가 가능했다.

하여튼 6홈 뚫는다고 쥬얼러 오브를 대략 300개 썼다.. 여기서 1차 멘붕..

그 뒤로 연결 오브를 대략 900개를 썼는데... 안 됐다.. 2차 멘붕.. (솔직히 접고 싶었다)

하여튼 이 무기를 차지 않으니(그 전에 피의 수확자 차고 있었다) 7T 이상 맵에서 즉사 하는 경우가 많더라...


그러던 와중에 단비 같은 존재가 있었으니...



의식에서 나온 '보석 상인의 손길' 이라는 예연이었다. 5연결을 만들어 준다는 것! 그래 할 수 없다. 5연결로 일단 저거라도 차야겠다 싶었다.



급한데로 앗지리의 위풍 희생의 의복(10카오스에 산것 같다...)에다가 발랐다. 그리고 일단 무기를 차고 돌면서 틈틈히 연결 오브를 발랐지만 계속 실패...

아무래도 연결 오브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른 방법을 찾았는데.. 또다시 눈에 들어온게 예언...



바로 '예견된 연결' 이었다. 이게 초창기에 450카오스였으나 가격 추이를 보니 375카오스까지 떨어졌길레 하나 샀다.

5홈처럼 그냥 한번에 되는가 했더니만 그게 아니었다..ㅋㅋㅋㅋ 쥬얼러 오브로 6홈을 만들어야 연결이 되는 거였다.

그래서 6홈이었던 도끼를 4홈으로 만든뒤에 쥬얼러 오브를 또 200개 가량 발랐더니.. 결국 6연결이 되었다.


결론적으로 연결 오브만 쓸데없이 많이 쓰고 만들었다. 진작에 이걸 사서 했다면 쥬얼러 오브 300개 내외로 끝났을건데...;; 연결 오브만 엄청나게 낭비해 버린 꼴이 되었다. 그래도 뭐.. 만들었으니 다시 화폐를 모아야지.. (400개 조금 넘었던 카오스 오브가 이제 75개 남았다..ㅠ_ㅠ)


이제 6연결은 수확이나 저 예언이 나오면 만들어야지.. 오브로는 안해~!!! 이제 안 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