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기타 게임

룬스케이프, Way of the Wizard path

by 귀여운앙꼬 2024. 4. 14.

앞서 weave your magic을 끝내면 진행 할 수 있다. 

일종에 마법과 관련된 튜토리얼이라고 보면 된다.

 

우선 turael에게 가서 대화를 하자. 기본적으로 원드, 룬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방어구는 아예 안 입거나 마법 관련 방어구를 착용해야 한다.

 

 

Turael과 대화를 하면 마법에 대한 장황한 설명을 한다. 그리고 두번째 대화를 하면 spiked gauntlet를 착용하라고 하는데 거래를 하면 무료로 한개 준다.

 

 

spiked gauntlet을 장착 한 후 Turael 우클릭, get task turael을 선택하자. Activated Enchanted Gem이란 아이템이 생긴다. 앞으로 turael에게 task를 받으면 여기에 표시된다. 이걸 완료하면 slayer 스킬 레벨이 올라간다. 그러면 gelatinous abominations 5마리를 처치하라고 하면서 동굴 위치를 알려준다.

 

 

동굴은 그리 멀지 않다. 지도상에 path objective로 된 곳에 가면 동굴 입구(cave entrance)가 나온다. 들어가자.

 

 

동굴에 들어가면 ariane가 먼저 말을 건다. 뭐 특별한 대화는 아니니 아무거나 골라도 상관없다. 대화가 끝나면 동료가 되어 같이 전투를 하게 된다.

 

 

gelatinous abominations 5마리를 잡아야 되는데, 이 녀석들은 체력 1이 되어도 안 죽는다. spiked gauntlet으로 마무리 공격으로 찔러줘야 처치가 가능하다. ariane가 피를 다 깎으면 우리는 찔러주자.

 

 

5마리를 처치하고 동굴을 좀 돌아다니면 Magic Stick 이란 녀석이 등장한다.

 

 

그리고 Confuse라는 스킬이 하나 생긴다.

 

 

이 녀석 역시 아무리 때려도 안 죽는다. 이때 공격을 잠시 멈춘 상태에서 Confuse 스킬 클릭하고 magic stick을 클릭하면 confuse 스킬을 사용하고 처치가 가능해진다.

 

처치하고 나면 air talisman, mind talisman을 구할 수 있다. 이 두 아이템은 룬을 제작할때 필요하다.

 

 

다시 Ariane와 대화를 하자. 밖으로 텔레포터 시켜준다. Agilty, Farming, Herblore, Summoning path가 잠금해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