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퀘스트를 시작하면 모트에게 말을 걸자. 그러면 C.A.M.P. 메뉴얼 홀로테이프를 준다. 그냥 받기만 하면 된다.

여공작이 건네준 '설계도 : 크레인 보물 사냥 표지판'을 배우자.

근처 적당한 곳에 C.A.M.P.를 건설한다.

표지판을 건설해서 크레인 보물 사냥꾼 개업 시작!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다. 개업을 했으면 이제 방송으로 광고를 해야지.

라디오 탑에 가서 '방송 테이프'를 끼워넣고 연결을 활성화 해야 한다.


라디오 탑에는 스코치드가 있다. 처리하고 비상 관리 시스템 중계 단말기에 접속.


단말기 첫 화면에서 R키를 눌러 홀로테이프 '방송 테이프'를 선택하고 '송신기 연결 작동'을 클릭하자. 그리고 나서 C.A.M.P로 돌아가자.

보물 소식 듣고 온 첫번째 희생양.. 크레인이 아니란걸 단번에 간파한다. 대충 얘기하고 돌려보내자.

조금 더 기다리면 자유 과격파라는 녀석이 온다. 힘이나 행운이 2 이상되면 생각보다 쉽게 갱단의 은신처를 파악 할 수 있다.

웨스트버지니아 벌목 회사가 본거지라면서 손쉽게 불어버리는 녀석. 이러니 멍청한 갱단을 두면 안된다.

여공작에게 가서 갱단 위치를 알려준다. 모트는 슈퍼 뮤턴트들이 그 지역 점령했는데 이들을 밀어 버리고 점령했다는건 꽤나 힘들 것 같다고 한다.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라고 한다. 모트에게 말을 걸어 농장 가족과 고물상에 대해 대화하면 위치를 알려준다.


첫번째 찾아 갈 곳은 앵커 농장의 다니엘이다. 인지력 3, 매력 3, 힘 3이라면 다니엘에게 자유 과격자들에 대해 추궁 할 수 있다. 자신들을 보호 해 주는 댓가로 물건을 상납 하기로 했다는 것. 계속 대화하면 암호인 '푸른 도나우'도 알려준다.


두번째는 타일러 카운티 박람회장에서 고물상을 만나는 거다. 스코치드 다수가 지키고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리보위츠와 대화해서 삥을 한번 뜯고, 갱단을 전멸 시킬 수도 있는 방법이 있다면서 알을 가져오라고 한다. 뭐냐고 물어보면 그냥 가져오란다.


아.. 알이란게.. 데스클로 알이었어?! 우아.. 초반 미션 치고는 진짜 간담이 서늘해지는걸 시키네..; 다행히 아무것도 없으니 얼릉 챙겨서 도망가자.
리보위츠에게 갖다주면 '스텔스 보이' 3개를 준다. 은신해서 들어가라는 소리구나.
즉, 은신해서 들어가거나 암호를 말하고 들어가거나 둘 중 하나를 하라는 소리구만.


갱단 요새 치곤 나쁘지 않네. 원래는 모조리 섬멸 해 버릴 생각이었으나, 평화롭게 해겨 해 볼 생각이다.

인터폰으로 암호도 말하고, 행운 4라면 바로 암호를 알 수 있다. 진짜 행운아네. 저걸 어떻게 알아..ㅋㅋ

암호를 말하면 대장이 있는 곳으로 안내해준다. 갱단 두목 답게 음침한 동굴안에서 서식하고 있구만.
로퍼가 두목인데 대화해서 웨이웨드 건들지 말라고 하고 보물 위치를 언젠가 알려준다고 하면 된다. 나중에 닥달 하면 그때가서 처리 해 버리지 뭐.

여공작에게 돌아가서 해결 됐다고 대화하자. 그러면 이어서 실종된 자신들의 부하 폴리, 솔을 찾아 달라고 하면서 '숫자의 힘' 퀘스트로 이어진다.
https://www.youtube.com/watch?v=3JvHf18a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