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폴아웃 시리즈

폴아웃 76, 메인 퀘스트, 마지막 이륙 (Final Departure)

by 귀여운앙꼬 2024. 5. 16.

마지막 이륙 퀘스트를 하기 전에 꼭 찾아야 할 홀로테이프가 4개 있다. 퀘스트가 끝나면 더이상 획득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걸 먼저 찾아야 한다. 나머지 3개는 순서 상관 없지만 마리아의 유언은 모건 타운 공항에서 나올때 찾을 수 있으니 제일 마지막에 찾으면 된다.

 

 

첫번째는 서튼의 Liquor store에 있는 '실사격 훈련' 홀로테이프다. 스코치드가 요새로 만든 곳 중앙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다. 해당 건물 2층에 올라가면 있다.

 

 

두번째는 찰스턴 소방서 2층에 있는 '시간을 넘어'다.

 

 

세번째는 마마 돌체 식료품 공장 1층, 컨트롤 기계 앞에 놓여져 있다. '현장 보고서 : 마마 돌체 식료품 공장'

 

 

필요한건 다 찾았으니 이제 모건타운 공항으로 가자.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공항 보안 키카드를 쥐고 있는 응급 구호단 시체가 있다. 키 카드를 획득하자.

 

 

카드 리더기에 키카드로 문을 열고 계속 진행한다.

 

 

먼저 '마리아의 유언' 부터 줍느다.

 

 

바로 앞에 있는 감독관의 은닉물에서 '감독관의 일지 - 모건타운'을 읽으면 된다. 그리고 모건타운 공항을 나온다.

 

 

밖으로 나와 동쪽으로 쭉 가다보면 이런 시설이 나온다. 2층에 올라가자.

 

 

접종 프로젝트 안내를 읽고 단말기를 종료하면 퀘스트가 완료되고 '유비무환'으로 이어진다. 보상으로 서머셋 1성 44구경 권총(50% 방어구 관통)을 준다. 퀘스트 완료 하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아이템 레벨이 정해진다. 최대 45레벨까지 가능.

 

https://www.youtube.com/watch?v=h5nb3mx7s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