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루이스버그로 돌아가서 순찰차를 찾아야 한다.
순찰차를 발견하면 더블 백안에서 클라인의 메모, 1장 홀로테이프를 찾을 수 있다. 플라밍고가 있는 집 앞에 수상쩍은 사람이 있어서 조사하러 간다는 내용이다.
플라밍고가 세워져 있던 집 뒤편으로 가면 경관 2명의 해골이 보인다.
클라인의 메모, 2장 홀로테이프를 재생하면 두 경찰은 울프(늑대)가 그릴을 고치는 줄 알았으나, 울프는 인사와 함께 뿅뿅. 그렇게 경관들은 사망한다.
그릴 옆 아이스 박스를 보면 '늑대 체크인 #64'가 있다. ID 카드와 추가 지침서가 필요하다고 한다. 이름 통일성이 필요할듯.. 늑대라고 했다가 울프라고 했다가..
밴 로우 박제 건물 맞은편 옥상에 키카드랑 추가 지시 사항이 있다.
밴 로우 박제 건물 지하실로 가면 세탁기와 건조기, 달력이 보인다.
옆에 보면 '엄마가'라는 쪽지가 있다. 핵심은 '부드럽고', '저온 건조', '달력'이다.
세탁기는 '부드러운 옷', 건조기는 '약한 열'을 선택하고 달력에 다가가면 세탁날 누르기가 생긴다.
세탁날을 누르면 이렇게 비밀 통로가 열린다.
첫번째 단서 C.H. 매달, 8월
두번째 단서는 재산 증서.
공구 상자에서 조립 비밀번호를 챙기자.
조립 플랫폼에 접속해서 '행동 재프로그래밍 세션 => 세션 4 : 어썰트론 [ SN : RX - 0022CDF9 ] (기록 이용 가능)'을 선택한다.
그러면 '행동 재프로그래밍'이라는 홀로테이프를 얻게 되고 들으면 된다.
쉽스쿼치로 행동하게 만든 어썰트론이 사고를 치고 다녔던 모양이다.
다 듣고나면 다음 행선지를 찾아야 한다.
단말기에 다시 접속하자.
'상태 보고서 => 비상 체크인 => 좌표 다운로드'를 선택한다. 다음 목적지는 게러핸 저택이다. 좌표를 다운 받고 나면 퀘스트가 완료되고 '양 복장 울프 (Wolf in Sheep's Clothing)'로 이어진다.
https://www.youtube.com/watch?v=dQDuSQNVr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