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무슨 개고생을 시킬려고..
그래도 뭐든 다 잘할 수 있다고 하자.
테슬라 코일을 찾아서 가져와 달라고 한다.
이 대화문을 선택하면 서기 발린커트를 만나라고 선택 퀘스트가 뜬다. 올드 올니는 데스클로가 점령한 곳이다 뭔가 도움을 줄려나..
엔클레이브가 데스클로 조종하는데 그 신호를 교란해서 나의 충직한 부하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올드올니 동서쪽에 있는 엔클레이브 캠프로 가면 된다. 일단 거기 먼저 가보자.
엔클레이브 병사랑 장교가 보인다.
스나이퍼 라이플로 쥐도새도 모르게 처치하고..
장교에게서 데스클로 우리 열쇠도 얻고..
데스클로 우리다. 근데 열쇠가 안 먹히네.. 그래서 그냥 자물쇠따기로 뚝딱~
머리에 뭔가를 뒤집어쓴...데스클로가 나온다. 쫄쫄 따라다니긴 하는데, 올드올니 근처에 가면 픽~ 죽어 버린다. 에이.. 뭐야..
무쓸모네...
올드 올니의 하수도 입구로 들어가자.
하수도 안에 데스클로가 몇마리 있는데 상당히 위협적이니 강력한 한방이 있는 무기가 필요하다.
언더그라운드로 알라가면,
올드올니의 마지막 생존자 구울인 윈트와 키드를 만나게 된다. 대화를 해봐야 별 영양가 있는 얘기는 없더라.
길을 쭉 가다보면 데스클로에게 당한 구울들이 있다. 그 중 던바는 노트를 하느 가지고 있다. 여기에 아무도 안 오니 정착을 할 생각이었던것 같은데... 데스클로에게 몰살 당하다시피 했다.
무너진 부분으로 내려가서 저 앞에 문을 열고 내려간다.
윌슨 빌딩에 도착한다.
오른쪽 벽에 붙어서 쭉 가다보면,
간판을 따라 올라가면,
엔클레이브 지옥불꽃 전투병이 있고 그 뒤로 문이 있다. 일단 전투병을 처치하자.
올니 파워웍스로 통하는 길이다.
파워웍스로 들어가면 매우 어려움 단말기와 앞에 잠긴 문이 있는데, 이 단말기를 해킹하면 잠금장치 해제해서 테슬라 코일로 바로 가게된다.
만약 해킹을 못한다면 반대쪽으로 가자.
단말기가 하나 나오는데, 아래쪽 센트리봇을 정지 시키는 단말기다. 해킹해서 '자동화 과정 비활성화'를 눌러준다.
단말기가 하나 더 나오는데, 저 안에는 지금 방사능에 쩔어 있다. 단말기를 해킹 해서 방사능을 배출시켜야 된다.
방사능 배출, 자동화 과정 비활성화 시키자. 그러면 안전하게 통과가 가능하다.
단말기를 해킹 하면 좀 더 쉬워진다. 보안 시스템 해방을 하면 안에 들어갔을때 포탑이 공격을 안한다. 보안문을 개방하면 테슬라 코일로 들어가는 문을 자물쇠따기를 안 해도 된다.
테슬라 코일은 저 중앙에서 전기를 뿜어내는 원형의 물체다.
일단 저걸 꺼야 테슬라 코일을 안전하게 가져 갈 수 있는데,
밑으로 뛰어 내려서 비상 스위치 3개를 끈다.
테슬라 코일을 쥐게 되면 피해를 받지만 테스라 코일은 입수 할 수 있다.
만약 해킹에 자신있다면 아무 피해 없이 수거도 가능하다.
단말기가 하나 있고 해킹하면 안전장치를 끌 수 있다.
그리고 이 방에 외계인 파워셀이 36개 있으니 꼭 챙기자. 밑으로 내려와서 스위치 내리나, 해킹하나, 어차피 이 방은 지나가야 되니깐...
이길로 나가면 올드올니의 어느 맨홀로 나가게 된다.
팔라딘 트리스탄을 만나 테슬라 코일을 전해 주면 퀘스트가 완료되고 다음 퀘스트 '누구를 위한 승리'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