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에 있는 안토니오에게 애비에게 악마의 피 해독제가 필요하다고 기억나는거 생각해보라니깐 뭔가 말하려다가 엉뚱한 소리를 한다. 수상한데... 이 녀석도 에블린처럼 냄새가 나는데...
빈이랑 대화하면 최후의 수단이 필요하다고 한다.
예전에 아버지가 자주 출장을 갔던 도시 중심부가 수상하다면서 조사를 하자고 한다. 시내로 같이 가서 옛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자고 한다.
지도에서 R키를 눌러(원정) 침수된 도심부를 선택하고 '구역으로 이동하세요'를 선택한다.
이제 슬론을 찾아야한다. 슬론과 빈은 거리 청소부, 오버그로운 헌터였다. 빈은 모종의 이유로 여길 떠나야 했던것.
오버그로운의 공세가 시작되고 모두 처치하면 슬론이 등장한다.
슬론과 대화해서 빈의 여동생 애비가 악마의 피에 중독됐고 해독제를 찾으러 왔으니 도와 달라고 하자.
슬론도 도와주고 싶지만 오버그로운과의 전투 중 동료들이 뿔뿔히 흩어져서 그들부터 찾아야 된다고 한다. 옛 동료라고 하는거 보니 빈도 예전에는 이들과 같은 거리 청소부였던 모양이다.
슬론이 곤경에 처한 사람을 그냥 지나치느냐는 질문에 당당하게 '개척 청년단'이라고 대답하자. (퀘스트를 했기 때문에 나오는게 아닐까 싶다..)
길 잃은 지자체 요원 4명을 찾아서 부활시키자.
창고 근처로 가서 빈과 대화를 한다. 창고에 들어갈 방법은 뒤쪽 문, 그리고 대화 두 가지 방법이다. 뒤쪽 문은 근처 벽에 부착된 종이를 찾아 문을 4번 두드리면 되고, 대화는 행운 12+로 간단한 대화로 문을 열 수 있는 방법이다.
2달러 지폐의 실존 유무를 놓고 두 사람이 다투고 있다. 있다고 하고 행운 12+로 해당 대화를 선택하면 논쟁이 끝나고 두 사람은 밥 먹으러 떠난다. 이렇게 보안이 허술해서야..
화분에 있는 열쇠를 줏어서 열고 들어가자.
창고 단말기에 접속해 '실험실 보초'를 선택한다. 그리고 빈에게 돌아가서 대화하자.
빈에게 돌아가 단말기의 내용을 얘기하자. 인지 4+가 된다면 빈의 속마음을 알 수 있다. 슬론이 거길 안다고 한다. 오버그로운이 워낙에 많다보니 신경스지 않았던 구역이었던 모양이다. 뭘 숨기기엔 안성맞춤이네. 두 사람을 따라 연구소가 있다는 그 건물로 간다.
지자체 요원이 깡패들 건들면 평화가 깨질지도 모른다고 하니 슬론은 여기서 빠지겠다고 한다. 그리고 빈에게 돌아오라고 부탁을 하는데... 두 사람 설마..?! 하지만 빈은 정하지 못한다. 연구실 내부로 들어갔을때 어떻게 해야 될지 물어보긴 하는데 대답에 따라 뭐가 달라지는건지는 아직 모른다.
연구실 잠입에 대해서 슬론이 힌트를 하나 준다. 신입 요원이 밸브를 잘못 건드려서 침수가 나 오버그로운을 쓸어 버렸다는 것. 잘만하면 연구실을 침수 시킬 수 있을 거라고 한다.
연구실에 침수를 일으키는 순서는 3,2,4,1 순서다. 퀘스트 마크가 떠 있는 밸브에 가면 숫자가 커다랗게 쓰여 있다.
마지막 밸브를 돌리니 연구실 벽 쪽이 터져 나간다. 이제 저기로 들어가면 된다.
진입하면 폭력배와 오버그로운간에 전투가 진행 중이다. 둘다 빠르게 제압하고 진입한다.
빈과 대화 후 약물 제조자 진과 대화하자. 진은 패밀에게 약물을 제작해서 보급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악마의 피 중독제에 대해서 물어보면 기밀이라고 한다. 힘 8+면 협박을 해서 물어 볼 수 있는데 여기 재료로는 만들기가 불가능하단다.
순수한 내장? 하여튼 그게 있으면 해독제 제작이 가능한가 물어보면 가능성은 있겠지만 원조 제작자만이 알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놀라운 것은 그 원조 제작자, 토니 루소가 바로 빈의 아버지 안토니오 루소라는 것이다. 진은 앞에 있는 청년이 안토니오 루소의 아들인 것에 놀란다.
그리고 또 충격은 안토니오는 노망난게 아니라는 것.
애비의 치료제를 만들기 위해 애비(아버지)의 도움이 필요하게 되었다.
노망인첫 연기한 녀석 혼쭐 내줄 일만 남았다. '아버지의 죄 (Sins of the Father)' 퀘스트로 이어진다.
https://www.youtube.com/watch?v=1n4HGfKfY8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