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리벳 시티 입구에 도착!
처음 오는 거라면 경비 인터콤과 대화하자. 그러면 이렇게 다리를 만들어준다. 쭉 들어가서 왼쪽 계단이 있는 곳으로 가면 연구실의 리 박사를 만나라고 한다.
리 박사와 대화하면 단번에 제임스 딸이라는걸 알아본다. 많이 닮았다면서...
아버지에 대해 물어보니 정화 계획을 다시 실행 시킬거라고 한다.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면 옛 연구실로 갔다고 하는데 제퍼슨 기념관에 있다고 말해준다.
정화 계획은 깨끗한 물을 얻는건데 작은 연구 규모에선 성공했으나 다른 곳에서 퍼지는 방사능 속도를 따라가지 못해 힘들다는 것. 장비가 있다면 해볼만하다고 하는데..
그러다 딸이 태어나면서 이래저래 일이 틀어져 관두고 볼트로 들어가버린 모양이다.
그러다 무슨 생각이 났는지 볼트를 탈출 해서 정화 계획을 한다고 이 난리를 피우는 모양인데...
하여튼 정보를 얻었으니 재퍼슨 기념관으로 가보도록 하자.
제퍼슨 기념관의 기프트 샵으로 들어간다.
여기로 들어가면 원형으로 된 장치가 나오고, 슈퍼 뮤턴트 지키고 있다. 처리 하고 위층에 가면,
일지들이 있는데 확인을 해보면 볼트에 들어간 이유가 G.E.C.K라는 것을 구하기 위함이었다는것을 알게 된다.
볼트101을 뛰쳐 나간건 볼트112에서 그와 관련된 브라운 박사의 이름을 본 것...
볼트101에 들어간것은 계획적이었다는 것인가?!
볼트112의 입구는 스미스 케이시의 자동차 정비소가 입구다.
안에 들어가서 전기 스위치를 작동하면 이렇게 밑으로 내려가는 길이 열린다.
볼트112에 들어왔다.
로보 브레인이 말을 걸고 볼트 112 강화복을 주고 트랜귈리티 시뮬레이션을 시작하라고 한다.
트랜귈리티 라운지에 앉게 되면 시뮬레이션이 시작되고 퀘스틑 완료 된다. '트랭퀄리티 레인'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