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8239

Windy Kingdom 윈디 킹덤 - 도구 아이템 농사 및 자원 수집에 필요한 도구들이다.아이템을 사용하는데는 따로 레벨이 필요없지만 제작하는데는 캐릭터의 레벨이 요구된다.도구는 사용시 에너지를 소모한다. 잘못된 대상에게 사용하거나 그냥 휘두르는건 에너지 소모가 없다. 도끼(Axe)는 나무를 벌목해서 자원을 채취하는 도구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보다 빠른 벌목이 가능하다. Rock Axe 작은 나무들을 벌목할 수 있다. 한손 사용. 제작 가능 레벨 : 1제작 재료 : Bough(5), Rock(5)내구도 : 50에너지 소모 : 1판매 가격 : Metal Axe 중간 크기 나무까지 벌목 가능. 한손 사용. 제작 가능 레벨 : 3제작 재료 : Bough(5), Metal(4)내구도 : 100에너지 소모 : 1.5판매 가격 : Silver Axe 큰 나무도 벌.. 2020. 8. 31.
Windy Kingdom 윈디 킹덤 - 미니 퀘스트 해당 레벨에 따라서 미니퀘스트라고 따로 열리는데, 퀘스트 완료시 골드를 지급한다.3레벨 이후부터 현재 레벨 +1까지 순차적으로 열리는데 뭔가를 만드는 퀘스트다. CRAFT A STRAW HAT 요구 사항 : 레벨 3필요 재료 : Fibers(10), Leaf(10)보상 : 50G CRAFT A METAL SWORD 요구 사항 : 레벨 4필요 재료 : Metal(5)보상 : 50G CRAFT A LEAF ARMOR 요구 사항 : 레벨 5필요 재료 : Bark(3), Fibers(10), Leaf(15)보상 : 80G CRAFT A WOOD RING 요구 사항 : 레벨 6필요 재료 : Bark(3), Fibers(5), Bough(5) 보상 80G CRAFT A WOODEN SHIELD 요구 사항 : 레벨 .. 2020. 8. 31.
종류별 녹내장 증상과 녹내장 치료 선천성 녹내장 증상 유아때 생긴 녹내장으로 눈이 부신것이 초기에 나타나면 눈꺼풀이 떨리고 눈물이 나오는 증상을 보입니다. 각막이 커져 흐려지는 증상이었다 점차 증상이 진행되면서 각막은 백탁으로 변하고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실명하게 됩니다. 단성 녹내장 증상 근시일때 자주 나타나는 녹내장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발생합니다. 두통, 머리가 무거운듯한 느낌, 마치 안개속에 있는것 같이 물건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이 초기 증상이라 알아채기 힘듭니다. 이런 증상들을 모른채 방치하게 되면 실명하게 됩니다. 염성 녹내장 증상 노인과 원시인 사람들에게서 자주 나타나며 눈와 얼굴에 통증이 생기고, 구토, 구역질을 동반한 발작 증상도 나타납니다. 흰자위가 자주 충혈되고 검은 자위는 흐려져 동공이 산대해지면 안압이 높아지고 시력.. 2020. 8. 30.
유행성 이하선염 볼거리 증상 볼거리라고 알려진 것은 유행성이하선염으로 주로 4~7월, 11~12월 사이에 발병률이 높습니다. 볼거리는 접촉에 의해 감염되기도 하며 학교 개학 등으로 집단 생활이 시작되는 시점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기도 합니다. 볼거리 증상은 환자들중 20%는 증상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증상이 나타나는 환자들은 볼거리 감염 후 14~18일이 지난 시점에서 고열, 두통, 인두염, 전신 쇠약감, 식욕부진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볼거리 바이러스로 인해 볼 앞부분의 통증, 부종이 일어나 음식을 씹거나 삼키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남자들의 경우 흔치 않은 경우로 고환이 붓도 통증이 오는 고환염이 오기도 하며 여자들의 경우 하복부 통증이 오기도 합니다. 볼거리는 예방이 최우선이며 자주 손 씻기 등의 개인 위생에 강화하며 예방접종을 충.. 2020. 8. 30.
감기에 좋은 생강차 효능과 생강차 끓이는 방법 생강은 식재료로 쓰기도 하지만 약으로도 사용하기도 하는 놀라운 식품입니다. 양념으로 사용하게 되면 맛을 조절과 함께 음식의 독을 없애는등 다양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생강차는 감기 예방과 치료에도 좋은데요. 생강의 설질은 덥기 때문에 몸과 손발이 찬 냉증에 좋고, 감기에 걸리면 쉽게 치료가 되지 않거나 가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처방하는 약재에는 대부분 생강이 들어갈 정도로 생강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이것은 생강이 가진 해독작용과 약의 기운을 상승시키는 작용 때문입니다. 생강차는 감기치료는 물론 감기 예방을 위해서도 좋은 차로써, 몸을 따듯하게 만들어주고 소화기능을 돕습니다. 중국의학서에서는 생강이 오장으로 들어가 몸을 보하며, 두통, 기침을 가라 앉힌다고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생강과 배합을 잘 하는 .. 2020. 8. 30.
짙은 보라색 비밀을 간직한 가지 효능, 가지 요리 보라빛을 띠는 식품들은 많이 있습니다. 콜라비, 자색 고구마, 적채, 가지가 그것인데요. 이런 자색 음식들이 각광을 받게 되는 것은 바로 안토시아닌 성분 때문입니다. 이 성분이 노화와 암을 예방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가지의 경우 폴리페놀이 80% 이상이며 돌연변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는데 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가지는 발암물질의 하나인 PHA를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고, 당뇨병 예방을 위해서는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로돕신이라는 빛 자극 전달 물질의 재합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망막질환이나 시력저하의 예방에 가지 효능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가지 효능은 한의학과 양의학에서 인정하고 있는데요. 열을 내리고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합니다. 가지는 기름을 잘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 식물성, 동물성 기름.. 2020. 8. 30.
건강에 다양한 효능이 있는 블루베리즙 효능 과거에는 블루베리에 대한 정보가 없었지만 최근들어 소개되어 맛이 좋아 다양한 음식에 이용되고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다양한 블루베리즙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 효능은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블루베리에는 비타민,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런 이유로 피가 깨끗하고 탱탕하게 유지 되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블루베리는 로안티시라니딘이라는 물질이 있습니다. 이 물질이 이뇨작용을 돕기 때문에 블루베리즙은 이뇨작용이 있습니다. 대장암, 변비에도 블루베리즙 효능이 좋습니다. 바나나에 비해 2.5배나 많은 식물유지가 있어 콜레스테롤와 당의 흡을 억제하며 장내에 생길 수 있는 유해한 물질들을 미리 차단해 대장암을 예방하고 변비의 예방에도 탁월합니다. 성인병 예방도 블루베리즙 효능 중 하.. 2020. 8. 30.
백혈병 초기증상 알면 완치도 가능, 백혈병 증상 혈액세포를 만드는 조혈모세포가 있습니다. 이 조혈모세포가 암세포로 바뀐것이 백혈병입니다. 백혈구를 만들어내는 조혈모세포가 백혈구만 계속 만들어내다 보니 정상 혈액세포는 만들지 못하고 빈혈, 출혈 등이 일어나게 됩니다. 백혈병의 증상은 출혈 발생입니다. 혈액 내 혈소판이 급격하게 줄어들기 때문에 주사를 맞은 곳도 지혈이 잘 되지 않으며 몸이 쉽게 멍들고 혈뇨, 잇몸 출혈, 출혈병소 등이 발생 합니다. 두통은 백혈병 초기 증상이기도 합니다. 적혈구가 감소 되기 때문에 어지럽고, 쉽게 피로를 느끼고 호흡곤란이 생기게 됩니다. 백혈구나 너무 많아지다보니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해 생기는 것으로 의식이 흐려지기도 합니다. 피부병소는 백혈병 세포가 피부에까지 침투하기 시작하면 나타나는 것으로 피부에 동전크기만한게.. 2020. 8. 30.
향긋하고 맛깔나는 깻잎 김치 만드는 방법 임산부들이나 피부가 거친분, 혹은 기미와 주근깨가 많거나 윤기가 없는 머리카락인 분들에게 깻잎이 좋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깻잎에는 비타민E, 비타민F가 많기 때문이지요. 따라서 미용효과와 여성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깻잎으로 향긋한 맛이 감도는 깻잎 김치 만드는 방법 알아볼까요? 재료 연하고 어린 깻잎, 희고 통통한 무, 마늘, 생강, 쪽파, 대파, 무우, 고춧가루, 멸치 젓국, 소금 만드는 방법 [1]자~ 그럼 먼저 깻잎부터 손질해보죠. 소금물에 깻잎을 담궈 두는데 하루 정도면 적당합니다. 깻잎이 준비되었다면 마늘, 생강을 곱게 썰어서 준비합니다. 쪽파, 무우, 대파는 먹기 적당한 크기로(3cm 정도) 썰어 준비하세요. [2]이제 깻잎 김치에 들어가 양념속을 만들어야겠죠? 고춧가루, 멸치 젓국과 준.. 2020. 8. 30.
천연 해열제로 손색이 없는 식감 좋은 가지 효능 가지가 몸에 좋긴 하지만 기피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가지는 고혈압, 해열작용이 뛰어나다고 하니, 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지 효능은 암예방으로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작용이 있습니다. 가지무침이 가장 흔하게 먹는 요리 방법입니다. 소염 작용도 가지 효능으로 몸에 염증이 생기면 열이 납니다. 가지는 염증이 더이상 자라지 못하도록 합니다. 피로가 심하면 비타민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지요. 가지에는 비타민도 많으며 특히 세포의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피로회복에 좋다고 합니다. 가지를 자주 먹게 되면 활성산소를 제거해 혈관 손상을 막아 고혈압 개선에 가지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약물치료와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가지를 먹으면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가지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장운.. 2020. 8. 30.
건강하고 몸에 좋은 다이어트, 흑초 다이어트를 위한 레시피 흑초 다이어트, 다양한 방법이 있지요. 그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흑초 다이어트 레시피 흑초허브 냉차 흑초와 물, 허브를 준비합니다.70도 정도로 물을 끓이고 허브를 넣고 우려냅니다.허브를 우려낸 물을 식힙니다.흑초와 함께 차갑게 식힌 물을 함께 먹습니다. 흑초두부냉채 양상추, 무순, 아기채소, 소금, 두부를 준비합니다.두부를 씻고 살짝 데친후 식혀줍니다.식힌 두부를 적당히 썰고 간을 해줍니다.흑초와 물엿, 간장, 마늘, 올리브유를 넣고 드레싱을 만들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4에 만든 것에 흑채 소스, 두부, 양상추, 채소를 넣으면 끝~ 흑초 비빔밥 각종 채소와 콩나물, 당근, 오이, 보리밥을 준비합니다.콩나물의 머리와 꼬리는 다듬어 주시고, 소금을 살짝 친 다음 끓는 물에 데쳐줍니다.소금물에 오.. 2020. 8. 30.
출산후 몸매관리는 모유 수유 다이어트 방법으로 출산을 앞둔 산모들은 출산 후 건강과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기 마련입니다. 이럴때는 모유 수유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보다 효과적인 모유 수유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축적된 영양분이 모유 수유를 통해 영양분이 빠져나가는 원리를 이용한 것입니다. 모유 수유에 소모되는 칼로리는 대략 700~80kcal며, 이 중 300kcal 정도는 산모의 지방으로 소모된다고 합니다. 모유 수유만 꾸준히 해도 상당한 체중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지요. 모유에는 면역항체와 지방의 흡수, 분해를 돕는 소화 효소가 있습니다. 이것이 아이에게 그대로 전달되고 아이는 그런 효과를 받아 면역력이 생기게 됩니다. 차후에 아이에게 발생 할 수 있는 피부염, 알러지 같은 것을 미연에 방지하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 2020. 8.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