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24

가장 효과 좋은 공기정화 식물 종류 10가지와 실내 배치 추천 식물 건강에 대한 관심과 대기 오염으로 인한 불안감 때문에 이제 거실 한켠에는 공기정화 식물을 두는게 일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기정화에 탁월한 식물 종류와 배치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스파이더 플랜트(Spider Plant, Chlorophytum) 남부 아프리카와 열대 지방이 원산지며, 식물의 잎이 뻗은 모양이 거미발을 닮았다 해서 스파이더 플랜트라고 이름이 붙여졌습니다.바닥에 두는 화분에 키우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실내 인테리어를 위해 행잉 화분에 심어 잎이 늘어뜨려지게 키우는 경우도 많습니다.공기정화에 탁월한 능력을 가진 화초이며 새집에서 나올 수 있는 라돈 가스를 줄이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햇빛 : 직사광선을 피해 실내 밝은 곳에 둡니다.물주기 : 4~5일에 한번 겉흙이 완전히 말랐을때.. 2020. 10. 29.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음식 소개 다이어트를 함에 있어서 운동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바로 식이요법, 즉 어떤 음식을 먹느냐 입니다. 체지방을 감소 시켜주는 음식으로 식이요법을 한다면 다이어트를 훨씬 더 빨리하고, 성공 할 수 있겠죠.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음식들은 일반적으로 영양소도 풍부하며 칼로리가 낮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음식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대두 대두의 체지방 감량 효과는 뛰어나다고 이미 정평이 나 있습니다. 대두의 단백질은 다른 어떤 단백질보다 다이어트 효과가 좋으며, 펩티드라는 성분은 지방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도 방지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대두에는 역시 식이섬유도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이 식이섬유는 중성지방을 배출시켜주고 변비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주게 됩니다. 블랙 커피 우리가 늘 마시.. 2020. 10. 27.
티스토리 개편 수익 애드센스 광고 노출 티스토리측에서 애드센스와 협업을 통해 '수익'이라는 메뉴를 오픈하였습니다.오픈전에는 크게 기대를 하진 않았지만 막상 오픈을 하고 살펴보니 생각보다 공을 많이 들인 패치가 아니었나 싶군요.해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지 몰라 대충 맛보기로 살펴볼까 합니다. 기존 플러그인 삭제 이번 '수익' 메뉴 이전에는 애드센스 광고를 넣는 방법은 크게 2가지였습니다.스킨 편집을 통해 html 소스에다가 직접 넣는 방법과 플러그인의 PC, 모바일용 '애드센스 반응형'을 넣는 방식이죠.일단 html 소스를 넣는 방식은 별다른 영향을 주지 않고 잘 나오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제목 위, 제목 아래에 들어간것, 그리고 댓글과 소셜 글보내기 링크 중간에 있는 '일치하는 컨텐츠'의 경우 html 코드로 직접 넣은 건데, 카.. 2020. 10. 27.
소변 볼때 통증이 있다, 오줌소태 원인 및 오줌소태에 좋은 음식 소개 오줌소태는 소변을 볼때 통증을 느낀다거나 너무 자주 소변을 보는 증상, 그리고 소변을 보고 난 후에도 개운하지 않고 잔뇨감을 느끼는 등의 증상이 있는 것을 말합니다.오줌소태가 있는 것은 방광염이 원인으로 해서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오줌소태에 원인 및 오줌소태에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줌소태 원인 오줌소태의 주요한 원인은 급성방광염이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요도로부터 상행 감염되어 나타나난 것이 대부분이죠.여성들은 요도가 짧기 때문에 요도상행을 통한 세균의 유입이 쉽다고 합니다. 장내세균이 질입구에 쉽게 증식하게 되며 요도를 통한 상행감염으로 오줌소태가 발병하게 되는 것이 많다고 합니다. 여성들은 임신과 출산을 하다보니 이런 연유로 오줌소태에 걸리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2020. 10. 24.
칼슘 먹어야 하는 이유와 칼슘이 많은 음식 흐르는 시간을 막을 수 없듯이 우리의 몸이 노화를 하는 것도 역시 막을 수는 없습니다.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우리 몸에는 칼슘이 서서히 빠져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이 칼슘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는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되는것이죠. 칼슘은 왜 먹어야 하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칼슘 왜 먹어야 하나? 칼슘이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뼈를 구성하는 무기질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각종 무기질 중에서도 가장 많은 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칼슘이기도 합니다. 뼈와 치아의 형태로도 존재하는데요. 만약 칼슘이 부족해서 결핍이 되면 어떤일이 생기는걸까요? 일단 아이들의 경우 한창 성장기때 제대로 성장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중년의 나이나 혹은 노인이 되었을대는 골다공증에 걸리게 되고 심각한 뼈 손상.. 2020. 10. 24.
양파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 만들기, 양파즙 다이어트 소개 외모가 중요시되는 사회이다보니 특히 여성들의 경우 아름다움을 많이 쫓게 되었습니다. 얼굴도 중요하지만 역시나 몸매가 좋아야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죠. 미의 기준이라고 할 수 있는 날씬한 몸매는 양파즙 다이어트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우리 건강에 이로움을 주는 양파로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사는 꼭꼭 챙겨 먹기! 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음식을 줄이겠다는 생각이 앞서고, 결국 굶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사실 이런 생각은 가장 위험하면서도 다이어트를 실패로 이끄는 요인이기도 합니다.식사를 하지 않는 다이어트는 곧 폭식, 과식의 위험만 높일뿐이고, 이로 인한 요요현상.. 2020. 10. 24.
유산소운동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를 하는데는 식이요법 운동이 필요한데요. 그 중에서 유산소운동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특히 줄넘기는 유산소 운동중에서도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나며, 공간에 대한 제약도 적어서 인기 있는 다이어트 운동이기도 합니다.줄넘기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지속적인 동작 반복 우선 줄넘기 운동이 왜 좋은지부터 알아봐야겠죠. 줄넘기를 하는 것은 지속적인 동작이 동반됩니다. 뛰고, 돌리고 하는 이런 일련의 연속된 동작들은 전신을 사용하게 해서 전신운동에도 좋으며 팔뚝, 하체에도 운동효과를 주게 됩니다.또한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내장의 지방을 제거하는데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운동량 조절 줄넘기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한다면 먼저 운동량을 얼마만큼 할 건지를 정해야 합.. 2020. 10. 24.
두뇌 건강을 키우고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나이가 들면서 갈수록 기억력은 떨어지게 됩니다. 노령기가 되면 치매에 대한 위험도 생기기도 하죠. 또한 수험생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역시 기억력에 대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두뇌 건강을 좋게 해서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들은 일상생활에서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분한 수면 기억력은 우리가 잠을 어떻게 자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이라고 해서 잠을 많이 잔다는 것이 아닙니다. 수면 시간은 개인차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명확하게 정해진 시간은 없지만, 일반적으로는 9시간 정도가 충분한 수면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잠자기 전에 수면을 도와주는 치즈, 우유 등을 약간 섭취하는 것도 좋으며, 수면과 비수면 시기를 정확하.. 2020. 10. 24.
폴아웃76 주간 무료 플레이 이벤트 (10월 20~26일) 스팀 스토어 폴아웃76 무료 플레이 기간입니다. 10월 26일까지 플레이 가능하니 아직 해보지 못하신분들은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Fallout 76을 통해 플레이하면 황무지 어디에서나 누구와도 플레이 할 수 있는 적 레벨 재조정을 포함하여 One Wasteland 업데이트에 도입 된 모든 새로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챌린지를 플레이하고 완료 한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완전히 새로운 Daily Ops 시스템도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 플레이 위크가 끝났을 때 Fallout 76을 받기로 결정하면 모든 진행 상황이 이어질뿐만 아니라 게임과 사용 가능한 모든 콘텐츠 번들이 판매됩니다! 폴아웃 관련 게임 할인 Fallout 76 – 60% 할인Fallout 76 Wastelanders Deluxe.. 2020. 10. 22.
염증을 제거하고 독기를 해소하는데 좋은 약재 사향 효능 노루 수컷은 사향 주머니가 있습니다. 크기는 보통 달걀만하다고 합니다. 배쪽에 달려 있는데, 이 사향선을 건조시킨뒤에 말린 분비물이 바로 사향입니다. 사향이 가진 다양한 효능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사향 효능 1. 정결 작용으로 정신을 맑게 한다. 사향이 가진 효능에서 정결 작용은 몸속에 있는 해로운 기운을 발산 시킴으로써 정신이 맑아지게 하는 작용을 말합니다. 사향이 가진 성질은 맵고, 따뜻한데, 이러한 성질이 인체에 그대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사향이 가진 이런 성질로 인해 우리 몸을 해롭게 하던 요소들이 빠져나가게 되며, 이런 작용을 토대로 해로운 요소로 인해 막혀 있던 흐름들이 다시 원활하게 변한다고 합니다. 사향은 특유의 향이 나는데요. 이 향기를 맡게 되면 혼미했던 정신을 맑게 만들어주고, 답.. 2020. 10. 21.
아토피 피부염 아이 식단 짤재 지켜야 할 원칙 9가지 아토피 피부염이 먹는 음식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사살입니다. 환경의 변화가 없는데도 아토피성 피부염이 갑자기 심해지거나 나타난다면 십중팔구 음식에 연관되어 있다고 보면 됩니다. 그렇다보니 음식을 어떻게 먹어야 할지가 고민입니다. 무작정 제한을 하게 된다면 필요한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해 결핍증상이 나타나거나 면역력이 떨어지고 체력이 저하되는 등의 부작용도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아이들 식단을 짤째 지켜야 할 원칙 9가지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식사 일지로 알레르기 원식 식품 찾아내기. 발진, 두드러기 등의 이상 증상들이 생겼을때는 그 원인이 되는 식품을 찾아야 하는데요. 매일매일 뭘 먹었는지 기억하는건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럴때는 식품명, 섭취한.. 2020. 10. 21.
관절에 염증이 발생하는 통풍에 좋은 음식, 통풍 식이요법에 필수 음식들 소개 손발의 관절 부위에 붉어지면서 염증이 생기는 질병을 통풍이라고 합니다. 통풍은 그 고통이 어마어마해서 정말 괴로운데요. 평소 음식도 잘 가려야 하고, 통풍에 좋은 음식의 섭취가 필요합니다.통풍 치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다고 하니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식이요법을 할때나 식단을 구성할때 넣어야 되는 필수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우유 통풍의 치료를 위해서 필수적으로 먹어야 할 음식 첫번째는 바로 우유입니다. 우유는 다양한 영양가가 있기로 유명한 음식인데요. 뼈기능 강화화 피로 회복에 좋아 통풍 치료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2.양배추 위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진 양배추는 역시 통풍에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통풍 환자들이 양배추를 꾸준하게 섭취하게 되면 소.. 2020. 10. 21.
반응형